보이넥스트도어, 드라마 OST…'낮밤녀' 정은지 주제곡 가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넥스트도어가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 주자로 나선다.
보이넥스트도어는 2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럭키 참'(Lucky Charm)을 발표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생기 넘치는 목소리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다음 달 10일 일본 첫 번째 싱글 '앤드,'(AND,)를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구민지기자] 보이넥스트도어가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 주자로 나선다.
보이넥스트도어는 2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럭키 참'(Lucky Charm)을 발표한다. 멤버들은 감미로운 하모니를 예고했다.
'럭키 참'은 댄스팝 장르 곡이다. 행운의 상징이라는 곡명에 걸맞은 기분 좋은 멜로디가 돋보인다. 신나는 펑키 리듬도 인상적이다.
극중 정은지(미진 역)의 테마곡이다. 드라마 1화 오프닝(6월 15일) 장면에 삽입됐다. 매력적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생기 넘치는 목소리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었다. 주인공의 긍정 마인드를 다이내믹하게 표현했다는 평을 얻었다.
이들은 옆집 소년들 같은 편안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웹툰 '가비지타임' 주제곡도 가창, 또래 세대에 공감과 위로를 전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로맨틱 코미디다.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능력캐 검사의 이야기.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 방송한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다음 달 10일 일본 첫 번째 싱글 '앤드,'(AND,)를 발표한다.
<사진제공=KOZ엔터테인먼트, KOZ 엔터테인먼트, SLL, 삼화네트웍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