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친 생각나" 조현아, 왁스 '사랑을 했다' 무대에 과몰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MZ 픽 이별 송 무대에 도전했다.
30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서는 대한민국을 휩쓴 초통령 대표곡인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LOVE SCENARIO) 스틸에 나선 왁스의 도전이 그려진다.
아이콘의 구준회는 자신의 노래를 빛내준 왁스에 대해 "존경스럽다"고 밝힌 뒤 원곡 사수를 위한 방어전 무대에서 자신만의 특급 필살기로 에너지를 폭발시켰다고 프로그램 측은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서는 대한민국을 휩쓴 초통령 대표곡인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LOVE SCENARIO) 스틸에 나선 왁스의 도전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촬영 당시 왁스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무대인 만큼 발라드는 피하고 싶었다”고 밝히며 스틸곡으로 ‘사랑을 했다’를 선택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왁스는 자신만의 색깔에 맞춰 편곡한 ‘사랑을 했다’ 무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리드미컬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컬 파트는 물론 랩 파트도 막힘없이 소화해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는 전언이다.
이를 지켜본 조현아는 “전 남친이 생각났다”며 무대에 완벽하게 빠져들었음을 밝혔다. 아이콘의 구준회는 자신의 노래를 빛내준 왁스에 대해 “존경스럽다”고 밝힌 뒤 원곡 사수를 위한 방어전 무대에서 자신만의 특급 필살기로 에너지를 폭발시켰다고 프로그램 측은 전했다.
‘송스틸러’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끼 7천원에 주민들도 긴 줄…LS용산타워 '랜드마크' 이유 있네[회사의맛]
- 한국인 연루된 ‘日부부 살해’ 반전...딸 체포
- “이쪽도 미인이네” 살인청부·아동학대범 외모에 日열광
- "이 얼굴이 미성년자?" 담배 판매한 편의점주의 호소
- "형을 어떻게 믿어?" 유산분쟁으로 늦어진 상속세 신고, 가산세는?[세금GO]
- '서유리와 이혼' 최병길 PD, 개인파산 신청…"다른 답이 없다"
- 자식 다섯 낳아 두 명 죽여...냉장고에 보관, 비정母 [그해 오늘]
- '이정은? 정은지?' 낮밤이 다른 그녀에게 푹 빠진 최진혁의 차는[누구차]
- 바람난 아내에게 위자료 왕창 받을 수 있을까요[양친소]
- 박성광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결혼식 사회 봤지만 친분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