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곰탕에 진심…이서진, '서진뚝배기' 사장님의 '서진적 사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서진이 '서진뚝배기' 사장님으로 완벽 변신했다.
지난 28일 첫 방송한 tvN '서진이네2'에서는 아이슬란드에서 한식당 서진뚝배기를 오픈한 이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서진은 아이슬란드로 떠나기 전 유명 셰프에게 꼬리곰탕에 대해 배우며 의지를 불태웠다.
한편, 이서진의 진두지휘 속에 서진뚝배기는 첫 점심 영업부터 유례없는 오픈런을 맞은 가운데, 만석까지 되며 아이슬란드 '핫플' 등극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이서진이 '서진뚝배기' 사장님으로 완벽 변신했다.
지난 28일 첫 방송한 tvN '서진이네2'에서는 아이슬란드에서 한식당 서진뚝배기를 오픈한 이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약 1년 만에 새 시즌으로 돌아온 이서진은 빠르게 식당 운영 마스터 플랜부터 세웠다. 메뉴 특성상 미리 준비를 해둔 뒤, 서빙을 돌아가면서 하는 순환 근무제를 제안했다. 또 점심, 브레이크 타임, 저녁으로 이어지는 운영 시간에 대해서도 촘촘히 체크했다.
수익에 집중했던 지난 시즌과 달리 '손님이 왕이다'라는 새 모토를 내세운 것은 물론, 일종의 선발투수 격인 헤드 셰프제로 변화를 예고했다. 이서진은 자신을 전 프로야구 감독 김성근에 비유하며 "(정유미는) 완투하길 바란다", "(박서준은) 무조건 구원투수"라고 각 직원에게 거는 기대를 드러냈다. 이 가운데 최우식을 향해서는 "4회 전 강판 될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서진의 '서진적 사고'가 단연 돋보였다. 모두의 예상을 깨고 최우식을 첫 헤드 셰프로 낙점한 것. 오픈 첫날 상대적으로 손님이 많지 않을 것을 감안해 최우식이 헤드 셰프로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서진은 최우식이 앞서 밀프렙 중 입은 손가락 화상 정도를 직접 체크하는 등 세심한 면모를 보였다.
메인 메뉴인 꼬리곰탕에 대한 애정도 남달랐다. 이서진은 아이슬란드로 떠나기 전 유명 셰프에게 꼬리곰탕에 대해 배우며 의지를 불태웠다. 아이슬란드에 도착해서도 8kg에 달하는 소꼬리를 꼼꼼하게 손질하는 것은 물론, 3시간 동안 꼬리곰탕에 떠오르는 기름을 걷어내는 '장인 정신'을 발휘했다.
자신의 손길이 필요한 직원들도 한 명 한 명 챙겼다. 일머리가 있는 인턴 고민시의 모습에 무척이나 만족하면서도, 일찍 지치지 않도록 서포트했다. 전무이사가 된 박서준이 감자 손질로 바빠하자, 남다른 속도로 감자를 다듬어 주는 등 주방 곳곳에서 활약했다.
한편, 이서진의 진두지휘 속에 서진뚝배기는 첫 점심 영업부터 유례없는 오픈런을 맞은 가운데, 만석까지 되며 아이슬란드 '핫플' 등극을 예고했다. 이서진이 출연하는 '서진이네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의 최애를 '천만 스타'로…스타덤, K컬처 소통 창구 '주목' - SPOTV NEWS
- [단독]임영웅, '삼시세끼' 출격…차승원·유해진과 '특급 만남' - SPOTV NEWS
- [포토S] 이성경, 부러질 듯한 각선미 - SPOTV NEWS
- 수지, '청순 여신'의 아찔한 반전 뒤태 - SPOTV NEWS
- "황재균네 잘 산다" 동료선수도 답답…중계진發 이혼설, ♥지연은 무슨 죄[이슈S] - SPOTV NEWS
- '이혼 조정' 황정음, 남편 이영돈에 소송 제기 "빌려준 돈 9억 갚아라" ('연예뒤통령') - SPOTV NEWS
- "마약 폭로 원망" 서민재, '리벤지 포르노' 협박 피해 토로[종합] - SPOTV NEWS
- 이효리 "기억하고 싶지 않은 이야기" 母와 30년 감춘 '어둠의 상자'('엄마 단둘이') - SPOTV NEWS
- '그알', 故구하라 금고도둑 공개수배…"청부업자 가능성, 키 170cm 후반"[종합] - SPOTV NEWS
- "왜 숙소 더럽게 써"…현직 아이돌 폭행한 소속사 대표 경찰 입건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