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댁 이진, 패션 화보 같은 일상‥무더위 날리는 청량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핑클 이진이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
이진은 6월 2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글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선글라스와 모자로 포인트를 준 이진은 군살 없는 몸매와 여전히 20대 같은 미모를 인증했다.
한편 이진은 1998년 핑클로 데뷔해 '블루레인', '내 남자친구에게', 'NOW'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으며, 드라마 '왕과 나', '혼', '영광의 재인', '빛나는 로맨스' 등으로 배우 활동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핑클 이진이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
이진은 6월 2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글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진은 하얀 셔츠에 반바지를 입고 거리를 활보하고 있다. 선글라스와 모자로 포인트를 준 이진은 군살 없는 몸매와 여전히 20대 같은 미모를 인증했다.
게시물을 본 핑클 멤버 성유리는 하트 이모티콘을 남겨 애정을 드러냈으며, 누리꾼들은 “진 언니가 여름이다”, “모델 예쁘고 배경 예쁘고”, “사랑해요 수잔”, “몇십 년이 지나도 청량하면 이진”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진은 1998년 핑클로 데뷔해 ‘블루레인’, ‘내 남자친구에게’, ‘NOW’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으며, 드라마 ‘왕과 나’, ‘혼’, ‘영광의 재인’, ‘빛나는 로맨스’ 등으로 배우 활동도 펼쳤다. 지난 2016년 지인 소개로 만난 6살 연상의 금융업계 종사자와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했으며, 현재 뉴욕에서 거주 중이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나나, 한뼘 비키니에 눈둘곳 없는 아찔함‥전신타투 흔적 눈길
- 허웅 “결혼하려 했다”vs前여친 “제안 없었다” 진실 공방→카톡 공개까지[종합]
- 입술 맛있다던 20기 정숙♥영호 “출산 안 해? 혼인신고 NO” 현실 연애中(나솔사계)[종합]
- 임영웅 측 “‘삼시세끼’ 출연 확정” 차승원X유해진 만난다[공식]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