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3년 만에 완전체 무대에 '눈물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가 3년 만의 완전체 축제 무대에 눈물을 쏟는다.
29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에서는 약 3년 만에 완전체로 뭉친 러블리즈의 '우리들의 축제' 2부 무대가 공개된다.
러블리즈 역시 팬들의 눈물에 울컥 울음을 쏟아낸다.
"울지 마! 울지 마!"라는 환호 속에 눈물 바다가 된 현장에서 러블리즈는 완전체 무대 소감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사진 = MBC TV 캡처) 2024.06.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06/29/newsis/20240629141045672ihbw.jpg)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러블리즈'가 3년 만의 완전체 축제 무대에 눈물을 쏟는다.
29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에서는 약 3년 만에 완전체로 뭉친 러블리즈의 '우리들의 축제' 2부 무대가 공개된다.
모두가 그리워하던 예전 모습 그대로 등장한 러블리즈는 변함없는 호흡과 사랑스러움으로 관객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낸다. 준비한 무대를 모두 마친 뒤 러블리즈는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입니다"라며 다 함께 인사를 건넨다.
MC 유재석과 하하는 "이게 얼마만에 들어보는 단체 인사냐"라면서 반가워했다. 그 가운데 감격의 눈물을 터뜨리는 팬들이 속출하기 시작한다. 러블리즈 역시 팬들의 눈물에 울컥 울음을 쏟아낸다.
"울지 마! 울지 마!"라는 환호 속에 눈물 바다가 된 현장에서 러블리즈는 완전체 무대 소감도 전한다. 예인은 축제 무대에 서면 꼭 해보고 싶었던 것이 있다며 "다 같이 할래요?"라고 제안한다.
제작진은 "유재석은 '러블리즈를 응원하는 한 분이 메시지를 보내주셨다'라면서 깜짝 손님을 소개한다. 러블리즈는 깜짝 손님에 반가움을 표현한다"고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혁, 中 팬미팅 혹사 논란 해명…"12시간은 와전, 팬들도 고생해"
- 엔하이픈 정원 "공부 진짜 못해…父, 가르치다가 포기"
- 심장내과의 첫 두쫀쿠 후기 화제…"저항할 수 없는 맛"
- 차은우, 母 법인으로 200억 탈세 의혹 "적극 소명"
- 김영철 "아버지 술 마시면 싸움…형 교통사고 떠나"
- '지드래곤 열애설' 김고은, 일본서 포착…"제일 예뻐"
- 흑백요리사 천상현 암 투병 고백 "폐 두 번 절제…머리 종양도"
- '미국 출국' 이정후, 서류 문제로 LA 공항에 1시간 가량 억류
- 혼전 임신 김지영 계단에서 넘어져 "아이만 안전하길"
- "한 집에 한 침대 쓴다"…쌍둥이 형제와 연애 중인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