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감성 저격 ‘엠티 박스’ 라이브 화제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감미로운 음색으로 ‘귀 호강’을 선사했다.
에이티즈가 지난 2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엠티 박스(Empty Box)’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미니 10집의 수록곡 ‘엠티 박스’는 서정적인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새로운 시작을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티즈는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은 가운데,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엠티 박스’의 멜로디에 어우러지는 감미로운 음색과 흔들림 없는 보컬 실력을 뽐내며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더불어 서사를 담아낸 아련한 눈빛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 것은 물론, 몽환적이면서도 빈티지한 무드가 가미되어 있는 감각적인 영상미로 몰입감을 배가시켰다.
앞서 지난달 31일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을 발매한 에이티즈는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서 2위를 석권, 해당 차트 TOP 3에 연속 네 번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에서는 4위를 기록하며 1년 안에 해당 차트의 TOP 10에 세 장의 앨범을 올린 ‘최초의 K팝 그룹’이 됐다.
에이티즈는 다음 달부터 2024 월드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를 펼친다. 이들은 미국 타코마를 시작으로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피닉스, 알링턴, 덜루스, 뉴욕, 워싱턴 D.C, 토론토, 로즈몬트까지 북미 10개 도시를 순회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나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격’ 토트넘, 손흥민에 재계약 불가 통보···1년 연장 옵션이 끝 “태도 바꿨다, SON 측은 충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