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철, 전 부인 옥소리 똑닮은 딸 공개 "모델 활동만 허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가보자고)' 시즌2 측이 첫 방송을 앞두고 박철 출연분 일부를 선공개했다.
박철은 이혼과 대중의 비난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낸 니난날을 돌아보며 전 부인인 배우 옥소리를 똑닮은 딸의 근황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박철은 딸에 대해 "모델 활동만 허락했다"고 밝히면서 "저희가 받은 스트레스를 딸이 똑같이 받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공개 영상에는 가족사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는 박철의 모습이 담겼다.
박철은 이혼과 대중의 비난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낸 니난날을 돌아보며 전 부인인 배우 옥소리를 똑닮은 딸의 근황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MC 안정환과 홍현희는 원어민 교사이자 모델로 활동 중이라는 박철 딸의 뛰어난 미모에 감탄을 표했다.
박철은 딸에 대해 “모델 활동만 허락했다”고 밝히면서 “저희가 받은 스트레스를 딸이 똑같이 받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전 부인인 옥소리에 관한 토크도 피하지 않았다. 그는 딸이 누구를 더 닮았는지 궁금해하는 MC들에게 “나를 닮은 것 같기도 하고”라고 답했다. 딸과 전 부인의 소통 여부에 대해서는 “내 인생이 아니다. 같이 살아도 괜찮다”면서 “내 앞에만 안 나타나면 된다”는 생각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가보가GO’ 시즌2는 29일 오후 8시 20분에 첫방송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끼 7천원에 주민들도 긴 줄…LS용산타워 '랜드마크' 이유 있네[회사의맛]
- 한국인 연루된 ‘日부부 살해’ 반전...딸 체포
- “이쪽도 미인이네” 살인청부·아동학대범 외모에 日열광
- "이 얼굴이 미성년자?" 담배 판매한 편의점주의 호소
- "형을 어떻게 믿어?" 유산분쟁으로 늦어진 상속세 신고, 가산세는?[세금GO]
- '서유리와 이혼' 최병길 PD, 개인파산 신청…"다른 답이 없다"
- 자식 다섯 낳아 두 명 죽여...냉장고에 보관, 비정母 [그해 오늘]
- '이정은? 정은지?' 낮밤이 다른 그녀에게 푹 빠진 최진혁의 차는[누구차]
- 바람난 아내에게 위자료 왕창 받을 수 있을까요[양친소]
- 박성광 "'청담동 주식부자' 이희진 결혼식 사회 봤지만 친분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