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데이식스, ‘떼창 치트키’ 스페셜 무대 최초 공개

김혜영 2024. 6. 29. 13: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데이식스가 스페셜 무대를 선사한다.

오늘(2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에서는 뜨거운 축제 열기에 불을 지피는 데이식스의 '우리들의 축제' 2부 무대가 공개된다.

이어 영케이는 "오늘만을 위해서 스페셜한 무대를 준비했다. '놀면 뭐하니?'에서 최초 공개한다"라고 소개한다.

데이식스는 바쁜 스케줄 속 맹연습을 하며 스페셜 무대를 준비했다고 해, 기대감과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데이식스가 스페셜 무대를 선사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에서는 뜨거운 축제 열기에 불을 지피는 데이식스의 ‘우리들의 축제’ 2부 무대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데이식스는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킨 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예뻤어’를 열창하고 있다. 밤의 무대를 청춘과 낭만으로 물들이는 ‘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공연에 관객들은 응원템과 부채를 흔들며 환호해, 열광의 현장을 기대하게 한다.

전국 대학 축제를 휩쓸고 ‘우리들의 축제’에 온 ‘축제 섭외 0순위’ 데이식스는 노래와는 반전되는 구수한 입담으로 유재석과 하하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유재석은 “이 친구 멘트가 좋네. 우리 과야”라면서 토크 신청을 해 웃음을 자아낸다. 하하는 “와이프(별)가 이 친구한테 빠졌다”라고 입덕을 고백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어 영케이는 “오늘만을 위해서 스페셜한 무대를 준비했다. ‘놀면 뭐하니?’에서 최초 공개한다”라고 소개한다. 축제 단장 유재석은 데이식스에게 축제 하면 빠질 수 없는 ‘이 곡’을 특별 요청했다고.

심장을 뛰게 하는 강렬한 비트와 함께 시작된 이 곡은 축제 열기에 제대로 불을 지핀다. 약속이라도 한 듯 떼창을 하는 관객들로 인해 진풍경이 연출된다. 데이식스는 바쁜 스케줄 속 맹연습을 하며 스페셜 무대를 준비했다고 해, 기대감과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오늘(29일) 오후 6시 25분 방송.

iMBC 김혜영 | 사진 제공 =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