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 MC몽 사진 공개…컴백곡 '크리미널' 피처링 협업
김현식 2024. 6. 29. 13: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오가 MC몽 피처링 곡으로 컴백한다.
29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따르면 비오는 7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곡 '크리미널'(Criminal)을 발매한다.
'크리미널'은 비오가 지난 4월 EP '어펙션'(Affection)을 낸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이번 신곡에는 비오와 원헌드레드를 통해 한솥밥을 먹고 있는 MC몽이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햇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비오가 MC몽 피처링 곡으로 컴백한다.
29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따르면 비오는 7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신곡 ‘크리미널’(Criminal)을 발매한다.
‘크리미널’은 비오가 지난 4월 EP ‘어펙션’(Affection)을 낸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이번 신곡에는 비오와 원헌드레드를 통해 한솥밥을 먹고 있는 MC몽이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햇다.
비오는 전날 공식 SNS 계정에 신곡 티저 이미지를 여러 장을 게재해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이를 통해 비오는 힙한 옴므파탈 매력을 발산했다. 대형견과 함께 촬영에 임한 MC몽의 모습도 공개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 끼 7천원에 주민들도 긴 줄…LS용산타워 '랜드마크' 이유 있네[회사의맛]
- 한국인 연루된 ‘日부부 살해’ 반전...딸 체포
- “이쪽도 미인이네” 살인청부·아동학대범 외모에 日열광
- "이 얼굴이 미성년자?" 담배 판매한 편의점주의 호소
- "형을 어떻게 믿어?" 유산분쟁으로 늦어진 상속세 신고, 가산세는?[세금GO]
- '서유리와 이혼' 최병길 PD, 개인파산 신청…"다른 답이 없다"
- 자식 다섯 낳아 두 명 죽여...냉장고에 보관, 비정母 [그해 오늘]
- '이정은? 정은지?' 낮밤이 다른 그녀에게 푹 빠진 최진혁의 차는[누구차]
- 바람난 아내에게 위자료 왕창 받을 수 있을까요[양친소]
- "용돈 달러로 보냈어요" 축의금도 달러로 보내볼까?[오늘이 머니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