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아웃 2' 영화순위 1위, '하이재킹'은 바짝 추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2일 개봉한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 2'가 영화순위 1위를 차지했다.
2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 2'는 지난 28일 기준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한국 영화 '핸섬가이즈'는 '인사이드 아웃 2', '하이재킹'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지난 12일 개봉한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 2'가 영화순위 1위를 차지했다. 한국영화 '하이재킹'은 그 뒤를 바짝 쫓고 있다.
2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사이드 아웃 2'는 지난 28일 기준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 영화의 누적 관객은 478만9852명에 이른다.
'인사이드 아웃 2'는 13살이 된 라일리의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에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이라는 낯선 감정들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평화롭던 일상이 깨지고 다시 시작된 위기와 모험을 그렸다.
지난 21일 개봉한 '하이재킹'은 운항 중인 항공기를 불법으로 납치하는 행위를 뜻하는 단어다. 작품은 지난 1971년 일어난 F27기 납북 미수 사건 실화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그렸다. 누적 관객은 82만387명이다.
한국 영화 '핸섬가이즈'는 '인사이드 아웃 2', '하이재킹'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지난 26일 개봉한 이 영화의 누적 관객은 18만6899명으로 집계됐다. 4위와 5위는 각각 '콰이어트 플레이스: 첫째 날'(미국)과 '존 오브 인테레스트'(미국)이 차지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 '석양 명소' 예약…여의도서 뜨는 '서울달'
- 야권 수사 검사 무더기 탄핵 추진…검찰 '부글부글'
- 권리당원 표심 높인 민주…'이재명 대항마' 김두관?
- [주간政談<하>] 이번엔 '어대조?'…혁신당 전대 흥행 어쩌나
- [주간政談<상>] 의혹 키운 반박…尹 '이태원참사 음모론' 파문
- 마이크로닷, '빚투' 논란에 눈물…넬, 고가 팬클럽 역풍[TF업앤다운(하)]
- 뉴진스, 도쿄돔 입성…세븐틴·홍예지, 선한 영향력[TF업앤다운(상)]
- "한국판 호그와트"…놀라움+감동 모두 잡은 '더 매직스타'[TF초점]
- [오늘의 날씨] 주말 전국에 장맛비…시간당 최대 50mm 물폭탄
- [기업의 온도 36.5℃⑥] 자립준비청년의 든든한 디딤돌…친환경 사회적기업 '브리더스키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