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원희룡, 러닝메이트 인요한과 與 당직자 결혼식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7·23 전당대회 당대표 선거에 출마한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과 최고위원 후보 '러닝메이트'인 인요한 의원이 29일 당직자 결혼식에 참석한다.
원 전 장관은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사랑재에서 진행되는 당직자 안정호씨의 결혼식에 참석한다.
원 전 장관 측은 "(원 전 장관이) 사무총장을 지냈던 만큼 당직자들은 국민의힘의 1번 당원들"이라고 참석 배경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진 기자] 국민의힘 7·23 전당대회 당대표 선거에 출마한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과 최고위원 후보 ‘러닝메이트’인 인요한 의원이 29일 당직자 결혼식에 참석한다.
원 전 장관은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사랑재에서 진행되는 당직자 안정호씨의 결혼식에 참석한다.
현재 당 조직국 소속인 안씨는 지난 4·10 총선 당시 비례 위성정당인 국민의미래에서 창당준비위원회 대표로 활동한 인물이다. 총선에서 국민의미래 소속으로 국회에 입성한 인 의원은 결혼식 주례를 맡았다.
이날 일정은 당 내 스킨십을 확대하는 차원으로 해석된다. 원 전 장관 측은 “(원 전 장관이) 사무총장을 지냈던 만큼 당직자들은 국민의힘의 1번 당원들”이라고 참석 배경을 전했다.
한편 후보 등록 이후 영남권에서 광역자치단체장, 당원들과 만남을 가져 온 원 전 장관은 이날 오후 자신의 총선 출마지역인 인천 계양에서 당원들과 간담회를 갖는다.
soho0902@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에스더, 73억 초호화 자택 공개…"빚내서 구입"
- 알고보니 흘린 생맥주 재활용…"어쩐지 쇠맛 나고 덜 시원"
- 정가은 “전남편 132억 사기 연루? 나는 결백”…이혼 7년 만에 입 열었다
- “한혜진도 깜짝 놀랐다” 별장 근처 서성이던 낯선 손님…‘10분 뒤’ 벌어질 일
- 축구 국대 감독 공석인데…정해성 전력강화위원장 사의 표명
- 안재현 "전지현, NG 많이 내던 신인 때 감싸줬다"…미담 공개
- ‘주식사기’ 이희진, 걸그룹 출신과 극비결혼…사회 박성광 "얼굴 안보여줘 몰랐다"
- 선예 "결혼 후 원더걸스 탈퇴…오해 생겼지만 풀려"
- 허웅 前여친, 이선균 협박女와 같은 업소 출신?…"결혼 언급 없었다" 반박
- “최소 5억, 20억 안 부른 게 다행”…손웅정 고소한 부모, 합의금 요구 ‘녹취록’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