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 ♥권상우 결혼식 후회 “난 하얗고 거긴 시커멓고, 스위트룸 때문에”(뉴저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태영이 과거 결혼식 실수를 돌아봤다.
6월 28일 손태영이 운영하는 'Mrs. 뉴저지 손태영'에는 '미스코리아 20명 배출한 대구 송죽미용실에서 원장님과 감동 재회한 손태영'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대구행 기차에서 손태영은 곧 결혼하는 제작진과 대화하면서, 과거 권상우와의 결혼식을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손태영이 과거 결혼식 실수를 돌아봤다.
6월 28일 손태영이 운영하는 ‘Mrs. 뉴저지 손태영’에는 ‘미스코리아 20명 배출한 대구 송죽미용실에서 원장님과 감동 재회한 손태영'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손태영은 고향 대구로 여행을 떠난 근황을 공개했다. 그는 "안 간지 10년이 넘었다"라며 추억의 음식도 먹고, 미스코리아로 만들어 준 미용실 원장님도 만나려 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대구행 기차에서 손태영은 곧 결혼하는 제작진과 대화하면서, 과거 권상우와의 결혼식을 회상했다.
그는 "우리가 좀 미스였던 게 우리가 야외 결혼식이었다. 나는 내추럴을 좋아하니까 메이크업을 그냥 그렇게 해달라고 했다. 그런데 아니더라. 야외는 조명이 없지 않나. 야외는 진하게 해야 했다. 그걸 실수한 거다"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이어 손태영은 “당시 호텔에서 스위트룸을 내줬다. 그 전날 우리가 거기서 자고 하는데 (메이크업) 스탭들이 방으로 왔다. 그런데 유독 권상우 방이 어두웠던 거다. 그리고 그날 권상우 담당 메이크업 선생님이 못 와서 새로운 선생님이 오신 거다. 그런데 방이 어두우니까 시커멓게 하고 온 거다. 나는 허옇고 거긴 시커멓고 그랬다”라며 결혼식의 비화를 털어놨다.
한편 손태영은 2008년 배우 권상우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나나, 한뼘 비키니에 눈둘곳 없는 아찔함‥전신타투 흔적 눈길
- 입술 맛있다던 20기 정숙♥영호 “출산 안 해? 혼인신고 NO” 현실 연애中(나솔사계)[종합]
- 임영웅 측 “‘삼시세끼’ 출연 확정” 차승원X유해진 만난다[공식]
- 허웅 “결혼하려 했다”vs前여친 “제안 없었다” 진실 공방→카톡 공개까지[종합]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