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나상도, 카메라 있을 때만 챙겨주는 척"('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2' 나상도와 박지현이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인다.
오늘(29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에서는 미스터트롯2 TOP7의 '마라맛' 폭로전이 펼쳐진다.
그곳에서 캠핑 용품부터 식재료까지 모두 자신이 가진 돈으로 구매하는 '산물딴 악덕 마켓'이 열려 TOP7은 당황한다.
한편, 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는 오늘(29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미스터트롯2' 나상도와 박지현이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인다.
오늘(29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에서는 미스터트롯2 TOP7의 '마라맛' 폭로전이 펼쳐진다.
김포로 떠난 멤버들은 첫 번째 버스킹 장소인 애기봉으로 향한다. 전망대에 올라 경치를 감상하던 TOP7은 과거의 자신에게 영상 편지를 전하며 폭로전(?)을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상도는 가장 먼저 '기강(?)을 잡아야 할 멤버'는 '박지현'이라며 "제일 많이 변했다"고 그 이유를 전했다.
이에 질새라 박지현도 "(나상도는) 카메라 있을 때만 챙겨주는 척을 한다"며 티키타카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지는 폭로전을 수습(?)하기 위해 이미지 회복에 나선 멤버들은 갑자기 우르르 카메라 앞에 나와 '급 훈훈한' 메시지를 쏟아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포 애기봉에서 첫 버스킹이 진행됐다. 포문을 연 진해성은 강하늘의 '조개껍질 묶어'를 불러 발랄함을 뽐냈고, 진욱은 조영남의 '화개장터'를 부르며 관객과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렇게 흥겨움과 즐거움이 가득한 공연이 이어지며 멤버들은 어린이 관객을 불러 함께 춤을 추는 등 관객과 호흡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성공적으로 버스킹을 마무리한 TOP7은 캠핑장으로 이동한다. 그곳에서 캠핑 용품부터 식재료까지 모두 자신이 가진 돈으로 구매하는 '산물딴 악덕 마켓'이 열려 TOP7은 당황한다. 위기에 놓인 멤버들은 제작진에게 대결을 제안하는데, 제작진과의 게임을 통해 멤버들이 이기면 돈을 얻고 지면 돈을 반납하기로 한다. 박지현은 "방송이고 뭐고, 자야 한다"며 게임에 집중한 나머지 흥분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TV CHOSUN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는 오늘(29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원희, 비키니 입자 예상외의 볼륨감 자랑 '후끈' - 스포츠한국
- 하정우 “60명 배우가 한몸처럼 뭉친 현장…불같은 에너지 느껴져”[인터뷰] - 스포츠한국
- 강인경, 가슴 반만 가린 비키니 자태…흘러 넘치네 - 스포츠한국
- ‘포스트 김연아→성추행 자격정지’ 이해인, 선수생활 기로에[스한 이슈人] - 스포츠한국
- 나나, 비키니 사이 드러난 애플힙…'과감 노출' - 스포츠한국
- 하지원, 레전드 찍은 꽉 끼는 핫팬츠룩 "역시 하체 여신" - 스포츠한국
- 허니제이, 비키니 차림으로 흠뻑 젖은 채 섹시 댄스 '아찔' - 스포츠한국
- 오또맘, 거품 가득 욕실서 비키니 자랑하더니…꽉찬 볼륨감은 그대로네 - 스포츠한국
- ‘키스마크 보신날’ 이해인, SNS로 성추행 아닌 연인관계 주장 - 스포츠한국
- 류준열 "비판적 시선 감내해야 할 제 몫… 반성하고 돌아보며 묵묵히 갈 것"[인터뷰] - 스포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