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밤녀’ 정은지 최진혁, 도랑에 빠졌다‥진퇴양난 속 구세주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정은지와 최진혁이 아닌 밤중에 도랑에 빠졌다.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 최선민/ 제공 SLL/ 제작 삼화네트웍스)(이하 '낮밤녀')에서 이미진(정은지 분)과 계지웅(최진혁 분)이 진창에 빠져 사투를 벌이고 있는 현장이 포착됐다.
이어 도랑에 빠진 바퀴를 건져내기 위해 밖에서 힘껏 차를 밀고 있는 계지웅과 운전석에 올라탄 이미진, 두 남녀의 의기투합이 웃픈 풍경을 자아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정은지와 최진혁이 아닌 밤중에 도랑에 빠졌다.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 최선민/ 제공 SLL/ 제작 삼화네트웍스)(이하 ‘낮밤녀’)에서 이미진(정은지 분)과 계지웅(최진혁 분)이 진창에 빠져 사투를 벌이고 있는 현장이 포착됐다.
현재 이미진은 서한시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로 계지웅의 비호를 받고 있다. 계지웅은 “나만 믿어요”라는 든든한 말뿐만 아니라 호신용품을 챙겨주는 등 무심한 말투 속 따뜻한 행동으로 이미진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취업 사기꾼을 잡아준 것을 계기로 시작된 두 사람의 관계가 점점 더 깊게 얽히며 묘한 기류를 형성해나가고 있는 상황.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야심한 시각, 차에 문제가 생긴 듯 당황한 표정의 이미진과 계지웅의 모습이 눈에 띈다. 이어 도랑에 빠진 바퀴를 건져내기 위해 밖에서 힘껏 차를 밀고 있는 계지웅과 운전석에 올라탄 이미진, 두 남녀의 의기투합이 웃픈 풍경을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계지웅의 엉망이 된 몰골이 짠내를 더하며 도랑에 빠진 차와의 험난했던 고투를 짐작하게 한다.
우여곡절 끝에 도랑을 탈출한 이미진과 계지웅은 아예 영혼이 털린 얼굴로 짠내를 더하고 있다. 이에 밤 내내 끝나지 않을 것 같던 도랑과의 한판 승부에서 구세주가 나타나 두 사람을 도랑과의 사투에서 구해줄 예정이다.
이렇게 이미진과 계지웅 사이에는 또 한 번 잊지 못할 에피소드가 하나 더 추가될 조짐이다. 만날 때마다 잊기 힘든 강렬한 추억을 하나하나씩 적립 중인 그들의 이야기가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29일 오후 10시 30분 5회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나나, 한뼘 비키니에 눈둘곳 없는 아찔함‥전신타투 흔적 눈길
- 입술 맛있다던 20기 정숙♥영호 “출산 안 해? 혼인신고 NO” 현실 연애中(나솔사계)[종합]
- 임영웅 측 “‘삼시세끼’ 출연 확정” 차승원X유해진 만난다[공식]
- 허웅 “결혼하려 했다”vs前여친 “제안 없었다” 진실 공방→카톡 공개까지[종합]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