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손만 스쳐도 사과했다” 빅뱅-원더걸스 과거 플러팅 절대 없어(집대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성이 과거 빅뱅과 원더걸스 관계에 대해 이야기했다.
6월 28일 빅뱅 대성의 '집대성' 채널에는 '어머나 뱅걸이라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대성은 원더걸스와 빅뱅의 17년 전 합동 무대를 봤고 "진짜 안 친해 보인다"는 반응을 들었다.
유빈도 빅뱅과 원더걸스가 또래였지만 친해지지 않았다고 전하며 "진짜 1도 안 친했어요, 말도 안 했다"라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대성이 과거 빅뱅과 원더걸스 관계에 대해 이야기했다.
6월 28일 빅뱅 대성의 ‘집대성’ 채널에는 ‘어머나 뱅걸이라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는 원더걸스 선예와 유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대성은 원더걸스와 빅뱅의 17년 전 합동 무대를 봤고 "진짜 안 친해 보인다"는 반응을 들었다.
그러자 대성은 "안 친하니까"라며 웃었다.
이어 게스트가 등장하고, 선예는 "그때 그렇게 많이 만났었는데 숫기가 없어서 취향 하나 공유 안 하고 연습만 하고 헤어졌다"라며 빅뱅과 가깝지 않았던 관계에 대해 말했다.
유빈도 빅뱅과 원더걸스가 또래였지만 친해지지 않았다고 전하며 "진짜 1도 안 친했어요, 말도 안 했다"라고 고백했다. "되게 웃긴 게 다 동갑이 있었다. 난 지드래곤이랑 태양과, 선예와 예은은 대성과 동갑이었다. (그런데도) 왜 친구가 안 됐는지 모르겠다"는 것.
대성도 두 그룹 내 관계 진전에 대해 "뒤에 매니저가 있어 그런 거 할 수 없었다. 손만 스쳐도 죄송하다고 하면서 연습을 했었다"고 거들었다. 선예는 "요즘은 카톡 같은 게 있지만 그때는 그런 시스템 자체가 없었다. 누군가의 연락처를 딴다는 게 있을 수 없는 일이었다"고 덧붙였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나나, 한뼘 비키니에 눈둘곳 없는 아찔함‥전신타투 흔적 눈길
- 입술 맛있다던 20기 정숙♥영호 “출산 안 해? 혼인신고 NO” 현실 연애中(나솔사계)[종합]
- 임영웅 측 “‘삼시세끼’ 출연 확정” 차승원X유해진 만난다[공식]
- 허웅 “결혼하려 했다”vs前여친 “제안 없었다” 진실 공방→카톡 공개까지[종합]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