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배구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워드프로세서 자격증도 있다" ('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구 여제 김연경이 새로운 보스로 출격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 '월드클래스 배구 여제' 김연경이 새로운 보스로 등장한다.
김연경의 국가대표 은퇴에 이어 향후 거취에 궁금증이 커진 가운데 김연경이 '사당귀'를 선택한 만큼 그녀가 선보일 보스의 모습에 관심이 증폭된다.
과연 김연경이 '사당귀' 출연진 중 함께 일하고 싶은 직원으로 선택한 사람은 누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구 여제 김연경이 새로운 보스로 출격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 '월드클래스 배구 여제' 김연경이 새로운 보스로 등장한다. 김연경의 국가대표 은퇴에 이어 향후 거취에 궁금증이 커진 가운데 김연경이 '사당귀'를 선택한 만큼 그녀가 선보일 보스의 모습에 관심이 증폭된다.
이와 함께 김연경의 'KYK 재단' 이사장으로서 첫 출근 풍경이 그려진다. KYK 재단은 김연경이 자신의 영문 이니셜을 딴 재단으로 배구 등 유소년 스포츠를 후원하기 위해 설립한 것. 특히 김연경은 이사장 특유의 고리타분한 스타일이 아닌 MZ 워너비다운 힙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연경은 "백팩과 텀블러, 종이신문은 나만의 출근 필수 아이템"이라고 밝히고, 이에 김숙은 "디자이너 지춘희 이후에 종이신문을 갖고 다니는 보스는 처음"이라며 보여주기식 콘셉트 아니냐는 의문을 품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김연경이 뛰어난 문서 작성 능력을 뽐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메모장이 아닌 노트북에 회의 안건을 정리하던 김연경은 "제가 전산여고 출신이다. 워드프로세서 자격증도 있다"라며 카리스마 넘치는 배구 여제 이미지 뒤의 컴퓨터 분야에서도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낸다고.
그런가 하면 김연경은 "난 직원들이 본받을 만한 리더십 있는 보스"라고 소개했지만, 직원은 김연경을 "젊은 꼰대"라고 폭로한다. 이에 김연경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김연경이 "난 다재다능한 직원을 원한다"라고 밝히며 직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과연 김연경이 '사당귀' 출연진 중 함께 일하고 싶은 직원으로 선택한 사람은 누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KBS2 '사당귀'는 오는 30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으로 독방에..” 패리스 힐튼, 성적 학대 고백
- "♥김지원과 럽스타 의혹" 김수현 SNS '빛삭'한 사진에 '술렁'[SC…
- '89세' 이순재 "10kg 빠지고 목욕탕서 쓰러져…인생 끝나는 줄" (…
- "여자친구 전격 공개?"…故최진실子 지플랫, 미모의 여성과 뽀뽀 팬들 '…
- “유명 업체서 산 중고차에 유서와 탄 자국이..계속 탈 수 있을까요?”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