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X스미다 아이코 뭉친 韓日듀오 럭키팡팡, 오늘 '담다디'로 정식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젝트 트롯 듀오 럭키팡팡(Lucky팡팡)이 29일 데뷔곡 '담다디' 음원을 발매한다.
럭키팡팡은 한국과 일본의 신예 가수인 김다현과 스미다 아이코가 의기투합해 결성한 듀오다.
'담다디'는 1988년 이상은에게 '강변가요제' 대상 영예를 안긴 동명의 곡을 디스코 버전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n.CH엔터테인먼트는 "후렴구에 '팡팡'이란 포인트 사운드를 넣어 럭키팡팡만의 비타민 같은 매력과 중독성을 더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럭키팡팡은 한국과 일본의 신예 가수인 김다현과 스미다 아이코가 의기투합해 결성한 듀오다. 이들은 MBN ‘한일가왕전’과 ‘한일톱텐쇼’에서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팀명은 행운을 불러오는 주문을 뜻한다. 다양한 무대를 통해 발랄하고 신나는 에너지를 전하겠다는 포부다.
‘담다디’는 1988년 이상은에게 ‘강변가요제’ 대상 영예를 안긴 동명의 곡을 디스코 버전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n.CH엔터테인먼트는 “후렴구에 ‘팡팡’이란 포인트 사운드를 넣어 럭키팡팡만의 비타민 같은 매력과 중독성을 더했다”고 전했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낮 12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끼 7천원에 주민들도 긴 줄…LS용산타워 '랜드마크' 이유 있네[회사의맛]
- 한국인 연루된 ‘日부부 살해’ 반전...딸 체포
- 자식 다섯 낳아 두 명 죽여...냉장고에 보관, 비정母 [그해 오늘]
- "이 얼굴이 미성년자?" 담배 판매한 편의점주의 호소
- '이정은? 정은지?' 낮밤이 다른 그녀에게 푹 빠진 최진혁의 차는[누구차]
- [안준철의 스포츠시선]나균안 징계로 본 스포츠 선수의 ‘자기 관리’
- 평양서 맥주 마시고, 골프 치고…北 여기자 등장한 이유
- "여러분, 저 살았어요"...'동탄 화장실 성범죄' 신고, 알고보니 허위
- 바람난 아내에게 위자료 왕창 받을 수 있을까요[양친소]
- "용돈 달러로 보냈어요" 축의금도 달러로 보내볼까?[오늘이 머니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