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선언” 키, 전현무의 부추김에 자신감 충전… ‘미스터트롯’ 도전 현실화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키의 새로운 변신과 트로트 도전이 예고됐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의 28일 방송에서 샤이니의 키가 출연해 시장에서 마켓 프린스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키는 이날 방송을 통해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으며, 트로트 데뷔 가능성까지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방송에서 키는 마켓 프린스로서의 새로운 모습과 트로트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남기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키의 새로운 변신과 트로트 도전이 예고됐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나혼산)’의 28일 방송에서 샤이니의 키가 출연해 시장에서 마켓 프린스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키는 이날 방송을 통해 새로운 도전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으며, 트로트 데뷔 가능성까지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키는 시장을 방문하며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 시장 상인들과 팬들은 키의 실물에 감탄하며, “화면보다 실물이 더 예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대해 전현무는 “화면하고 똑같다는 말보다 실물이 낫다는 말이 기분 좋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가 “다음 앨범에 트로트도 도전해보겠다”고 제안하자, 키는 “잘할 자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전국 투어, 아시아, 월드 투어도 갈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키를 알아본 팬들이 몰려들어 즉석 팬사인회가 열리기도 했다. 이에 박나래는 “이장우 긴장해야겠다”며 키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키는 팬들의 사랑에 감동하며 “나를 알아봐주면 감사하다”고 말했다. 전현무는 “손하트와 눈웃음을 보면 ‘미스터트롯’에 나가야 한다”고 농담을 던졌고, 키는 “자신 있다”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키는 마켓 프린스로서의 사랑을 느끼며 “이쪽 사랑은 놓을 수 없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키는 마켓 프린스로서의 새로운 모습과 트로트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남기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원할 줄 알았는데”…지연♥황재균, “이혼설로 대중 충격” - MK스포츠
- 2NE1, 완전체 재결합 시동? YG “양현석 총괄과 만나기로”[공식입장] - MK스포츠
- 레인보우 고우리, 강렬한 표범 아우라! 탱크탑에 랩스커트 두르고 고혹적 자태 뽐내 - MK스포츠
- 신수지, 크롭톱에 숏팬츠 입고 8등신 핫바디 자랑해 ‘눈길’ - MK스포츠
- 최대 인구 대국, 베트남 축구 영웅 박항서 원한다 [2027 아시안컵] - MK스포츠
- 올스타 가드 디존테 머레이, 트레이드로 뉴올리언즈행 - MK스포츠
- KO 80% 브라질 괴물 “정찬성 대회 내가 최고” - MK스포츠
- ‘죽음의 조’에 덜덜 떨고 있는 中, 이반코비치 감독 “귀화선수 더 필요, 심각하게 고려해야”
- ‘집에서 5분 거리’ 울산 홈구장 두고 제주 찾는 한 가족의 이야기 “우린 제주란 팀의 일원입
- “트레이드 돼도 놀라지 않을 것” 류현진 옛 동료 비셋의 체념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