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 가수로 깜짝 변신…데뷔곡은 '한잔 더 하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선수 출신 방송인 양준혁이 가수로 깜짝 데뷔한다.
29일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양준혁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데뷔곡 '한잔 더 하세'를 발표한다.
소속사는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중독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라며 "양준혁의 꾸밈없고 진솔한 목소리와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양준혁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노래 실력과 자신감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예정"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양준혁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데뷔곡 ‘한잔 더 하세’를 발표한다.
‘한잔 더 하세’는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술잔을 기울이며 그동안 하지 못했던 추억의 이야기를 나누는 상황을 주제로 다룬 디스코풍 댄스 곡이다.
소속사는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중독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라며 “양준혁의 꾸밈없고 진솔한 목소리와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양준혁은 MBC 음악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해 노래 실력을 뽐낸 바 있다. 소속사는 “양준혁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노래 실력과 자신감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예정”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끼 7천원에 주민들도 긴 줄…LS용산타워 '랜드마크' 이유 있네[회사의맛]
- 한국인 연루된 ‘日부부 살해’ 반전...딸 체포
- 자식 다섯 낳아 두 명 죽여...냉장고에 보관, 비정母 [그해 오늘]
- "이 얼굴이 미성년자?" 담배 판매한 편의점주의 호소
- '이정은? 정은지?' 낮밤이 다른 그녀에게 푹 빠진 최진혁의 차는[누구차]
- [안준철의 스포츠시선]나균안 징계로 본 스포츠 선수의 ‘자기 관리’
- 평양서 맥주 마시고, 골프 치고…北 여기자 등장한 이유
- "여러분, 저 살았어요"...'동탄 화장실 성범죄' 신고, 알고보니 허위
- 바람난 아내에게 위자료 왕창 받을 수 있을까요[양친소]
- 여행가는 부모님 용돈, 달러로 드려볼까[오늘의 머니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