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실제 커플 된 19기 상철·옥순 연애 근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9기 상철과 옥순의 핑크빛 연애 근황이 공개된다.
ENA, SBS Plus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7월 4일 방송에서 두 사람의 근황을 다룬다.
앞서 '19기 모태솔로 특집'에 출연한 상철과 옥순은 막판에 서로를 향한 호감을 확인했으나 최종 커플이 되지는 못했다.
'나솔사계' 예고편에 등장한 상철은 "드디어 내가 좋아하는 사람하고 잘 됐구나"라며 옥순과 커플이 된 행복한 심경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 SBS Plus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7월 4일 방송에서 두 사람의 근황을 다룬다.
앞서 ‘19기 모태솔로 특집’에 출연한 상철과 옥순은 막판에 서로를 향한 호감을 확인했으나 최종 커플이 되지는 못했다. 당시 상철은 옥순을 선택했으나, 옥순은 최종 선택을 포기했다. 이후 두 사람이 현실에서 만남을 이어가며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나솔사계’ 예고편에 등장한 상철은 “드디어 내가 좋아하는 사람하고 잘 됐구나”라며 옥순과 커플이 된 행복한 심경을 밝혔다. 옥순은 “이런 게 좋아하는 감정이고, 사랑이라는 건가?”라는 말로 상철을 통해 진정한 사랑을 깨달았음을 고백했다.
심지어 두 사람은 볼에 뽀뽀를 하며 얼굴에 진한 입술마크를 남겼다. 이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우리한테는 큰 기쁨인 커플”이라며 “처음이자 마지막 사람, 얼마나 로맨틱 하냐“라고 반응하며 진심으로 응원을 건넸다.
두 사람은 핑크빛 미래에 대한 예고까지 했다. 19기 상철은 “연애 다음 스텝!”을 외쳤고, 19기 옥순은 “좋은 소식을…”이라고 언급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끼 7천원에 주민들도 긴 줄…LS용산타워 '랜드마크' 이유 있네[회사의맛]
- 한국인 연루된 ‘日부부 살해’ 반전...딸 체포
- 자식 다섯 낳아 두 명 죽여...냉장고에 보관, 비정母 [그해 오늘]
- "이 얼굴이 미성년자?" 담배 판매한 편의점주의 호소
- '이정은? 정은지?' 낮밤이 다른 그녀에게 푹 빠진 최진혁의 차는[누구차]
- [안준철의 스포츠시선]나균안 징계로 본 스포츠 선수의 ‘자기 관리’
- 평양서 맥주 마시고, 골프 치고…北 여기자 등장한 이유
- "여러분, 저 살았어요"...'동탄 화장실 성범죄' 신고, 알고보니 허위
- 바람난 아내에게 위자료 왕창 받을 수 있을까요[양친소]
- 여행가는 부모님 용돈, 달러로 드려볼까[오늘의 머니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