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곤 국제결혼하나? 홍콩서 ‘운명의 여자’ 찾기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약칭 '살림남')에서는 '살림남' 사상 최초 홍콩으로 촬영을 떠난 이태곤의 두 번째 홍콩 여행기가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스타의 거리를 찾아 곽부성, 여명 등 홍콩 유명인사들의 핸드 프린팅을 감상하며 손금을 분석하고, 사원에서 점괘를 보며 여행을 즐긴 이태곤은 홍콩 여행 둘째 날에도 남다른 샤머니즘 사랑을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스타의 거리를 찾아 곽부성, 여명 등 홍콩 유명인사들의 핸드 프린팅을 감상하며 손금을 분석하고, 사원에서 점괘를 보며 여행을 즐긴 이태곤은 홍콩 여행 둘째 날에도 남다른 샤머니즘 사랑을 보여준다.
제작진에 ᄄᆞ르면 이날 이태곤은 아침 식사 도중 "기가 막힌 꿈을 꿨다"라며 지난밤 꾼 꿈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를 들은 제작진은 "운명적인 상대를 만나는 꿈"이라는 해몽을 전하고, 이태곤은 "흰색 원피스를 입은 여자를 눈여겨봐야겠다", "국제결혼도 오케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이후 이태곤은 홍콩의 랜드마크인 놀이공원에 방문한다. 이태곤은 놀이공원에 도착하자마자 꿈에서 본 것을 실제로 마주하며 깜짝 놀란다. 놀이공원에서 아이들과 손잡고 다니는 가족들을 보며 부러워하던 이태곤이 과연 해몽처럼 운명적인 상대를 만난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은지원은 실제로 코앞에서 악어를 본 경험과 두 마리의 코끼리에게 뽀뽀를 당한 일화 등을 공개하며 안 해본 게 없는 27년 차 예능인의 면모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방송은 29일 밤 9시 15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숏 레깅스 핏 美쳤다…류수영 또 반하겠네 [DA★]
- 이세영, 얼굴 전체 성형 과정 공개…정수리 문신까지 ‘민낯 자신감↑’ (영평티비)[TV종합]
- 박성광, ‘만기 출소’ 이희진 결혼식 사회 “뒤늦게 알고 당황…친분 없다” (전문)[공식입장]
- ‘이효리♥’ 이상순, 카페 폐업→본업 열일…7월 4일 신곡 발매
- 김민재, 한소희 닮은꼴 아내 최유라 어디? 원룸 독수공방 (동상이몽2)
- 고현정-려운-윤상현-이진우 ‘나미브’ 열정의 대본리딩 현장
- 율희 법률대리인 “충분히 승산 있어, 최민환 성매매 수사는 영향 無”
- 포미닛 권소현, 아기 태동에 미소…태교 코미디 ‘딜리버리’ 20일 개봉
- 과즙세연, 16억 먹튀설 입 열었다 “모두 허위사실, 선처 없이 법적 조치” [공식]
- 오정연 신점보다 오열, 재혼-출산 시기 물어보니 (쾌걸 오정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