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전연인 아직 못 잊었나? 왁스 부른 이별송에 “전남친 생각나”(송스틸러)

박수인 2024. 6. 29. 09: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조 이별 장인 왁스가 MZ 픽 이별 송에 도전한다.

6월 3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서는 대한민국을 휩쓴 초통령 대표곡인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 스틸에 나선 왁스의 과감한 도전이 그려진다.

여기에 왁스의 기습 스틸러까지 깜짝 등장해 더욱 흥미진진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처럼 뺏고 뺏기는 승부 열기가 더욱 불타오르고 있는 가운데 스튜디오에는 왁스의 '머니'를 스틸하러 기습 스틸러가 찾아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송스틸러’

[뉴스엔 박수인 기자]

원조 이별 장인 왁스가 MZ 픽 이별 송에 도전한다.

6월 3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송스틸러’에서는 대한민국을 휩쓴 초통령 대표곡인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 스틸에 나선 왁스의 과감한 도전이 그려진다. 여기에 왁스의 기습 스틸러까지 깜짝 등장해 더욱 흥미진진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왁스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무대인 만큼 “발라드는 피하고 싶었다”고 밝히며 스틸곡으로 ‘사랑을 했다’를 선택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뚜렷한 힙합 컬러를 가진 그룹 아이콘의 곡인 만큼 보컬부터 랩까지 힙합적인 요소를 가미해 느낌을 살려내는 것이 관건이기에 그동안 애절한 보이스로 대한민국 대표 여자 솔로 가수의 명성을 떨쳐왔던 왁스가 어떻게 이 곡을 소화해낼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

많은 이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스테이지에 오른 왁스는 자신만의 색깔로 편곡한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를 선보인다. 리드미컬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컬 파트는 물론 랩 파트도 막힘없이 소화해내 뜨거운 환호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조현아는 “전남친이 생각났다”며 무대에 완벽하게 빠져든 소감을 전했다고.

무대가 끝난 후 원곡자 구준회는 자신의 노래를 빛내준 대선배 왁스에게 “존경스럽다”며 리스펙을 표하면서도 원곡 사수를 위해 방어전 무대에서 자신만의 특급 필살기로 호응을 폭발시킨다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뺏고 뺏기는 승부 열기가 더욱 불타오르고 있는 가운데 스튜디오에는 왁스의 ‘머니’를 스틸하러 기습 스틸러가 찾아온다. ‘오빠’의 뮤직비디오 속 배우 하지원의 트레이드 마크인 카우보이 모자까지 착용하고 깜짝 등장한 스틸러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30일 오후 9시 10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