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 참여...정은지 테마곡 통해 ‘긍정 에너지’ 전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에 참여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가창한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세 번째 OST 'Lucky Charm'이 29일 오후 6시 음원으로 발표된다.
이들은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 앞서 웹툰 '가비지타임'의 주제곡을 가창하는 등 청춘을 대변하는 작품에 꾸준히 참여하면서 또래 세대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OST에 참여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가창한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세 번째 OST ‘Lucky Charm’이 29일 오후 6시 음원으로 발표된다.
댄스팝 장르의 ‘Lucky Charm’은 주인공 미진(정은지 분)의 테마곡이다. ‘행운의 상징’이라는 곡명에 걸맞게 기분 좋은 멜로디와 신나는 펑키 리듬이 인상적이다. 이 곡은 지난 15일 방송된 1화 오프닝 장면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극 중 20대 후반의 만년 공시생 미진이 50대 시니어 인턴 임순(이정은 분)으로 변하는 마법 같은 상황을 밝은 분위기로 그렸다. 주인공의 무한 긍정 마인드를 다이내믹하게 표현한 점도 눈에 띈다. 이들은 생기 넘치는 목소리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에게 행운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지난해 데뷔한 보이넥스트도어는 ‘옆집 소년들’이라는 팀명처럼 친근하고 편안한 음악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은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 앞서 웹툰 ‘가비지타임’의 주제곡을 가창하는 등 청춘을 대변하는 작품에 꾸준히 참여하면서 또래 세대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고 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내달 10일 일본에서 첫 번째 싱글 ‘AND,’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YG 양현석, 2NE1 멤버들과 8년 만에 극적 만남...다시 뭉칠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엑소 첸백시, SM 임원진 특경법상 사기 혐의로 고소[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서예지, 새 소속사 찾았다...써브라임과 전속계약…송강호와 한솥밥(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지코, 故구하라 금고털이범 루머·허위사실에 발끈 “사실 아냐...법적 대응 할 것”(공식입장) -
- 이승기, ‘장인 주가 조작 논란’에 “결혼 전 일...가족은 건드리지 말길”(공식입장) - 열린세
- 제주 비양도서 어선 침몰…″구조된 한국인 선원 2명 사망″
- 파월, 트럼프 사퇴 요구해도 안할 것...″대통령 해임 권한 없어″
- 첫 여성 백악관 비서실장 탄생…″트럼프, 와일스 선대위원장 내정″
- 명태균 오늘 검찰 출석…정치자금법 위반 등 혐의
- 최태원·노소영 '세기의 이혼소송' 이르면 오늘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