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전미선 5주기, 그리움만 쌓이네

이기은 기자 2024. 6. 29. 09: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故전미선 5주기다.

고인은 지난 2019년 6월 29일 전북 전주에 위치한 한 호텔 객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특히 사망 4일 전 영화 '나랏말싸미' 제작보고회에 참석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 바 있다.

또한 KBS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출연도 확정한 상태였기에 연예계 동료들의 충격이 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故전미선 5주기다.

고인은 지난 2019년 6월 29일 전북 전주에 위치한 한 호텔 객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당시 향년 50세.

매니저의 신고로 119구급대 및 경찰이 출동했지만 이미 세상을 떠났으며, 이에 관해 소속사 측은 "평소 우울증으로 치료를 받았으나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됐다"고 정리했다.

고인은 연극 '친정엄마와 2박3일' 공연을 준비 중이었다. 갑작스러운 비보였기에 업계는 큰 슬픔에 빠졌다. 특히 사망 4일 전 영화 '나랏말싸미' 제작보고회에 참석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 바 있다. 또한 KBS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출연도 확정한 상태였기에 연예계 동료들의 충격이 컸다.

전미선은 지난 1986년 MBC TV '베스트셀러 극장-산타클로스는 있는가'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토지', '제빵왕 김탁구', '해를 품은 달',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 '살인의 추억' 등에서 활발한 커리어를 쌓아왔다.

5주기를 맞아 그를 기억하는 연예계 동료들의 애도 물결도 더해진다.

@1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