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문세윤 저격 “‘1박 2일’은 돼지가 필요하지 않아”(맛녀석)[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현과 문세윤이 '1박2일'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김준현, 문세윤, 김해준, 황제성은 '선재 업고 튀어' 콘셉트로 대화를 나눴다.
문세윤은 개그 지망생 김해준에게 "대한민국 대표 주말 버라이어티 '1박 2일'에 들어간다면 자네와 함께 하겠다"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그러자 김준현은 "기본적으로 '1박2일'에서는 돼지를 섭외하지 않아. 거기는 뚱보를 필요 없는 프로그램이야"라고 저격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김준현과 문세윤이 '1박2일'에 대해 이야기했다.
6월 28일 방송된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은 새 시즌, 맛집 여정의 첫 시작이 그려졌다.
이날 김준현, 문세윤, 김해준, 황제성은 '선재 업고 튀어' 콘셉트로 대화를 나눴다. 2017년으로 타임슬립을 했다는 콘셉트인 것.
문세윤은 개그 지망생 김해준에게 "대한민국 대표 주말 버라이어티 '1박 2일'에 들어간다면 자네와 함께 하겠다"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그러자 김준현은 "기본적으로 '1박2일'에서는 돼지를 섭외하지 않아. 거기는 뚱보를 필요 없는 프로그램이야"라고 저격했다. 문세윤은 "걷지도 못하는 애를 쓰겠어"라고 자폭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은 경력직 뚱친들의 '더 맛있어지겠다'는 결심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준현, 문세윤, 김해준, 황제성이 출연한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임영웅 측 “‘삼시세끼’ 출연 확정” 차승원X유해진 만난다[공식]
- 노현희, 母 강요로 결혼→8억 빚지고 객혈 “피부암 경고받아”(금쪽상담소)[어제TV]
- 나나, 발리서 일주일 살기 근황‥감쪽같이 사라진 전신타투
- 설운도 “아내와 두 번째 데이트 때 子 이승현 생겨, 곡 핑계로 환심”(지금 이순간)[어제TV]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