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에벨 듄스, 한여름 밤 EDM 파티 연다[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춘천 라비에벨 듄스코스에서 EDM 축제가 펼쳐진다.
라비에벨 측은 듄스코스를 젊은이의 메카로 만들기 위해 다음 달 14일부터 8월 말까지 7주간에 걸쳐 MZ세대와 가족 동반의 EDM 파티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라비에벨 듄스코스에서 진행되는 EDM 파티는 매년 7월과 8월에 정기적으로 열릴 예정이며 상황에 따라서 스페셜 EDM 파티도 비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춘천 라비에벨 듄스코스에서 EDM 축제가 펼쳐진다. 라비에벨 측은 듄스코스를 젊은이의 메카로 만들기 위해 다음 달 14일부터 8월 말까지 7주간에 걸쳐 MZ세대와 가족 동반의 EDM 파티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진행 방식은 매주 ‘EDM 파티’에 참석하려는 골퍼를 대상으로 신청자 120명에 한해, 일요일 1시 30분 동시 티오프인 ‘샷건’ 방식으로 열린다. 모든 라운드가 끝난 뒤 EDM 파티 행사장에서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한여름 밤의 뜨거운 댄스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또 간단한 시상식과 초청 가수 키썸, 김창렬, 정동하, 김조한, 김희수, 왁스, 박군 등의 공연도 함께 열린다.
라비에벨 듄스코스에서 진행되는 EDM 파티는 매년 7월과 8월에 정기적으로 열릴 예정이며 상황에 따라서 스페셜 EDM 파티도 비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정문영 기자 my.jung@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웅 前여친, 이선균 협박女와 같은 업소 출신이라는데…“결혼 언급 없었다”
- 대만서 가장 예쁜 지자체장, 日서 성추행 당하자 한 행동…日·대만이 ‘발칵’
- “단월드 연관·음원 사재기 의혹 사실 아니다”…BTS측 법적대응 예고
- '최태원 회장 동거인 김희영 첫 인터뷰 기사는 오보 유감, 사실과 달라”
- ‘아동 학대’로 체포된 보육교사…얼굴 공개되자 난리났다, 대체 왜?
- '대만판 n번방'…미성년자 불법영상까지 사고 판 '창의사방'
- '컷오프' 與 김재원 이의신청 수용…'나경원에 보답할 때'
- 엔달러 환율 161엔 돌파…美토론 '트럼프 우세'도 영향?
- '나이키도 이제 한물 갔나요?'…'유행 지났다 소리 듣겠네'
- '공수처 소환' 장시호 '검사가 증언 연습 시킨 적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