父까지 때리는 금쪽이 폭주에 촬영 중단, 오은영 “민낯 까발려져”(금쪽)[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루션을 받던 금쪽이가 아빠에게까지 폭력을 가하며 폭주했다.
6월 28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 새끼'(이하 '금쪽같은 내새끼') 197회에서는 도벽과 폭력을 멈출 수 없는 초2 아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전에는 아빠 말만 들어도 겁내고 엄마에게만 폭력을 썼던 금쪽이는 아빠가 게임을 금지하자 문을 쾅 닫고 들어가고 직접적으로 도전적인 눈빛을 보내는 것에 모자라 아빠에게 메롱하며 약올리고 베개를 세게 집어던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솔루션을 받던 금쪽이가 아빠에게까지 폭력을 가하며 폭주했다.
6월 28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 새끼'(이하 '금쪽같은 내새끼') 197회에서는 도벽과 폭력을 멈출 수 없는 초2 아들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솔루션 2일 차 금쪽이는 아빠에게까지 공격성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전에는 아빠 말만 들어도 겁내고 엄마에게만 폭력을 썼던 금쪽이는 아빠가 게임을 금지하자 문을 쾅 닫고 들어가고 직접적으로 도전적인 눈빛을 보내는 것에 모자라 아빠에게 메롱하며 약올리고 베개를 세게 집어던졌다.
처음으로 금쪽이에게 공격을 당한 아빠는 "첫 번째 감정은 당황스러웠다. 저한테 한 번도 저런 적이 없었으니까. 당황스럽고 놀라웠지만 어느 순간 '우리 아이가 아프구나'라고 인지한 것 같다. 그 전에는 솔직히 제 스스로 인정을 안 했다. 그걸 인지하기 시작하니 참아지더라"고 금쪽이의 계속된 자극에도 참을 수 있던 이유를 밝혔다.
금쪽이의 마음을 분석한 오은영 박사는 "이전에는 아빠한테 안 그랬다. '그나마 아빠는 무서워하더니 겁 없이 덤비네?'라는 마음이 드실 거다. 이전엔 아빠에겐 귀여운 아들인 거다. 아빠가 오면 말도 잘 듣고 애교도 부리고 그러면 아빠가 예뻐하고. 아빠와는 그런 색깔로 관계를 맺어왔다. 그런데 이제 민낯이 드러난 거다. 그냥 '아이 다 까발려졌네'인 거다"라고 말했다.
"아빠에게 민낯이 드러나지 않기 위해 애썼는데 촬영하며 까발려진 거고 '이때까지 힘들었는데 됐어. 나 원래대로 내 모습대로 살래'라는 면이 있다"는 것.
오은영 박사는 "어떻게 보면 포장이 벗겨진 느낌이다. 아빠한테도 함부로 하는 게 드러나버린 거다. 가면을 벗은 느낌"이라며 "제가 제일 걱정하는 건 아이 안에 옳고 그름의 기준이 없다는 거다. 이제부터 그걸 새로 만들어줘 자리잡게 하지 않으면 나이들어갈수록 이 빈자리 때문에 문제는 커질 거다. 엄마 아빠한테뿐 아니라 밖에 나가서도 하고싶은 대로 해버리면 문제다. 정말 중요한 시점이라고 본다"고 경고했다.
이후 금쪽 가족은 함께 댄스 수업을 갔다. 이때 춤 추기 싫어하는 금쪽이를 아빠가 수업 시간을 지키도록 설득하자 금쪽이는 아빠 얼굴에 발을 휘두르고 손으로 폭력을 가했다. 하마터면 얼굴을 맞을 뻔한 위험천만 상황에도 아빠는 화를 꾹 참았지만 금쪽이는 아빠가 손을 잡아 얼굴을 발로 차며 더욱 심하게 반항했다.
인내심이 폭발한 아빠에게 금쪽이는 마지막까지 다리를 때리며 대들었다. 금쪽이의 "아빠나 X사지 없이 하지마라. 그게 교육을 시키는 거냐. 난 더이상 아바 필요없다"는 도발에 아빠는 결국 솔루션을 거부하고 나가버렸는데, 금쪽이는 이런 아빠의 등에 대고 더욱 거친 말을 쏟아내고 급기야 의자까지 집어던진 뒤 엄마에게 분풀이 폭력을 가했다. 이런 금쪽이에 촬영은 중단되고 제작진은 철수를 결정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임영웅 측 “‘삼시세끼’ 출연 확정” 차승원X유해진 만난다[공식]
- 노현희, 母 강요로 결혼→8억 빚지고 객혈 “피부암 경고받아”(금쪽상담소)[어제TV]
- 나나, 발리서 일주일 살기 근황‥감쪽같이 사라진 전신타투
- 설운도 “아내와 두 번째 데이트 때 子 이승현 생겨, 곡 핑계로 환심”(지금 이순간)[어제TV]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