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24년차 이혜원, 궁합도 안 본 ♥안정환=일 방해하는 연장자?(선넘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튀르키예식 커피로 점을 쳤다.
튀르키예인 알파고는 "저 살짝 신기가 있다. 커피 점을 볼 수 있다"라고 안정환, 이혜원 부부의 점을 봐주겠다고 나섰다.
이혜원이 "정신 차리려고 먹는 거다"라고 해명하자, 안정환은 "그게 좋아하는 거다. 눈 뜨자마자 커피 찾아서 맨날 '물 한 잔 먹고 먹어. 속 안 좋으니까'라고 한다"라고 아내 사랑을 증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튀르키예식 커피로 점을 쳤다.
6월 29일 방송된 채널A ‘남의 나라 살아요-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이스탄불 태교 여행을 떠난 하석진, 누라이 부부가 출연했다.
아내를 따라 개종한 하석진은 아내 누라이와 함께 이스탄불로 태교 여행을 떠났다. 이스탄불에 출장 온 장인어른과 함께 이스탄불을 여행하던 부부는 튀르키예식 모래 커피를 마셨다. 이곳에서는 모래 커피를 다 마시고 난 후 잔에 남은 커피 가루를 보고 패턴을 분석해서 점을 치는 문화가 있었다.
튀르키예인 알파고는 “저 살짝 신기가 있다. 커피 점을 볼 수 있다”라고 안정환, 이혜원 부부의 점을 봐주겠다고 나섰다. 결혼 24년 차인 이혜원은 “우리는 사주랑 궁합도 안 봤는데”라면서도 커피를 시식했다. 안정환은 “에스프레스와 원두커피의 중간 맛이다”라고 만족했다.
이혜원이 “제가 사실 커피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다”라고 말하자, 안정환은 “무슨 소리야. 아침에 눈 뜨자마자 마시면서”라고 폭로했다. 이혜원이 “정신 차리려고 먹는 거다”라고 해명하자, 안정환은 “그게 좋아하는 거다. 눈 뜨자마자 커피 찾아서 맨날 ‘물 한 잔 먹고 먹어. 속 안 좋으니까’라고 한다”라고 아내 사랑을 증명했다.
안정환의 커피점을 본 알파고는 “어떤 계획이 있는 것 같고, 주변에서 사람들이 밀어붙이는데 그 사람들이 배신할 거다. 그분들을 믿지 마라”고 말했다. 유세윤이 “김용만, 김성주, 정형돈?”이라고 묻자, 안정환은 “세 사람은 원래 안 믿었다”라고 장난을 쳤다.
이혜원이 마신 커피를 본 알파고는 “방향이 위로 올라가고 있다. 당분간 상승세다. 근데 누나의 일을 방해하는 연장자가 있다. 여자인지 남자인지 잘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안정환은 “제일 가까운 사람 나 밖에 없는데?”라고 당황했고, 유세윤은 “여자인지 남자인지 모르겠다는게 머리 길었던 시절 정환이 형 아닌가”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임영웅 측 “‘삼시세끼’ 출연 확정” 차승원X유해진 만난다[공식]
- 노현희, 母 강요로 결혼→8억 빚지고 객혈 “피부암 경고받아”(금쪽상담소)[어제TV]
- 나나, 발리서 일주일 살기 근황‥감쪽같이 사라진 전신타투
- 설운도 “아내와 두 번째 데이트 때 子 이승현 생겨, 곡 핑계로 환심”(지금 이순간)[어제TV]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