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40살 나이 고백에 美커플 충격 “피부 너무 좋아”(가브리엘)[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일간 아일랜드의 루리가 된 박보검의 나이에 미국 커플이 충격받았다.
이날 박보검은 루리 부모님을 보러 가는 길 기차 안에서 미국에서 놀러온 커플을 만났다.
이에 커플은 20대 중후반 정도로 짐작했는데, 박보검이 루리의 나이대로 "저는 40살이다"라고 고백(?)하자 커플들은 "40? 피부가 정말 좋다. 진짜 40살이냐"며 충격받아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보검은 한국말로 "어떡해"라고 혼잣말 하면서도 루리로서 커플들에게 합창단도 열심히 홍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3일간 아일랜드의 루리가 된 박보검의 나이에 미국 커플이 충격받았다.
6월 28일 방송된 JTBC 예능 'My name is 가브리엘' 2회에서는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램파츠 합창단장 루리가 된 박보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보검은 루리 부모님을 보러 가는 길 기차 안에서 미국에서 놀러온 커플을 만났다. 박보검은 루리에 이입해 "전 여기 산다"며 본인을 합창단 단장으로 소개했다.
박보검은 커플의 나이를 물으며 "저는 몇살로 보이냐"고 물었다. 이에 커플은 20대 중후반 정도로 짐작했는데, 박보검이 루리의 나이대로 "저는 40살이다"라고 고백(?)하자 커플들은 "40? 피부가 정말 좋다. 진짜 40살이냐"며 충격받아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보검은 한국말로 "어떡해…"라고 혼잣말 하면서도 루리로서 커플들에게 합창단도 열심히 홍보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임영웅 측 “‘삼시세끼’ 출연 확정” 차승원X유해진 만난다[공식]
- 노현희, 母 강요로 결혼→8억 빚지고 객혈 “피부암 경고받아”(금쪽상담소)[어제TV]
- 나나, 발리서 일주일 살기 근황‥감쪽같이 사라진 전신타투
- 설운도 “아내와 두 번째 데이트 때 子 이승현 생겨, 곡 핑계로 환심”(지금 이순간)[어제TV]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