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협, ‘선업튀’ 아쉬움 토로? “변우석♥김혜윤 장면에만‥”(아티스트)[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업튀'의 '백인혁', 엔플라잉 이승협이 본업 모먼트를 마음껏 드러냈다.
6월 28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는 엔플라잉 이승협과 유회승이 출연했다.
이승협 역시 "둘이 해보니 어색하더라. 멤버들의 에너지가 그립다"고 첨언했다.
최근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백인혁'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승협.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선업튀'의 '백인혁', 엔플라잉 이승협이 본업 모먼트를 마음껏 드러냈다.
6월 28일 방송된 KBS 2TV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는 엔플라잉 이승협과 유회승이 출연했다. "나머지 멤버들은 어딨냐"는 말에 이들은 "국방의 의무 중"이라며 "곧 제대 예정"이라고 전했다.
"멤버들이 없어 안 좋은 점이 있나"는 질문에 유회승은 "빈자리가 크게 느껴진다. 밴드이다 보니까 다섯 명이 아니면 적응이 힘들다"고 말했다. 이승협 역시 "둘이 해보니 어색하더라. 멤버들의 에너지가 그립다"고 첨언했다.
반대로 "멤버들이 없어서 좋은 점은?"이라는 말에는 "차가 넓어졌다"면서도, "단점이 더 크다"고 전했다.
최근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백인혁'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승협. 그는 드라마 방영 전과 후, 달라진 점에 있냐는 질문에 "인혁이의 본업에 대해 궁금해하시더라. 민소매를 입고 페스티벌을 하는.."이라며 덩달아 화제가 됐던 무대 영상에 대해 언급했다. 그러면서 "오늘도 민소매를 입고 왔다. 민소매를 입어야 잘되는 건가?"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두 사람은 '선재 업고 튀어'의 OST 'Star'와 '그랬나봐'를 선보이기도 했다. 유회승은 "형이 나오는 드라마니까 당연히 하고 싶어서 즐겁게 작업 했는데, 정주행을 해보니 주요 장면들에 제 목소리가 어우러지면서 설레고 좋았다"는 소감을 밝혔다.
반면, 이승협은 "슬펐던 게, 제가 나오는 장면에는 노래가 안 나왔다. 욕심났는데.."라며 변우석과 김혜윤의 장면에만 삽입됐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유회승은 "내년에 멤버들이 다 모이면 10주년이 된다"고 알렸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임영웅 측 “‘삼시세끼’ 출연 확정” 차승원X유해진 만난다[공식]
- 노현희, 母 강요로 결혼→8억 빚지고 객혈 “피부암 경고받아”(금쪽상담소)[어제TV]
- 나나, 발리서 일주일 살기 근황‥감쪽같이 사라진 전신타투
- 설운도 “아내와 두 번째 데이트 때 子 이승현 생겨, 곡 핑계로 환심”(지금 이순간)[어제TV]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