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2024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여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감성커피가 오는 29일, 3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하는 ‘2024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의 스폰서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성커피는 ‘기분 좋은 감성 충전소’라는 콘셉트로 고객 참여형 부스를 마련하고 페스티벌 기간동안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감성커피만의 설렘과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감성커피의 ‘기분 좋은 감성 충전소’에서는 감성커피의 베스트셀러 메뉴 3종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자몽에이드, 아이스티)과 하이트진로음료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신메뉴 ‘진로토닉 얼그레이 에이드’등 다양한 음료를 선보인다. 특히 ‘진로토닉 얼그레이 에이드’는 무알콜 위스키 샷을 조합해 시원한 논알콜 하이볼로, 뮤직페스티벌 분위기를 만끽하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감성커피 부스에서는 텀블러, 모바일 상품권, 간식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꽝이 없는 룰렛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부스 외 행사장 곳곳에서는 랜덤으로 나오는 노래 제목과 가수를 맞추면 감성커피 부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 쿠폰 혹은 감성잡화점 간식을 제공하는 ‘놀라운 토요일 일요일!’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 SNS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현장 참여자 전원에게는 페스티벌 현장에서 요긴하게 쓰이는 ‘감성커피 클래퍼’를 증정하고 개인 SNS에 부스 및 메뉴 인증샷을 올리면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타투 스티커를 증정하는 등 페스티벌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이번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감성커피 부스에서는 무더운 여름에 더위를 한층 식힐 수 있는 감성커피의 시원한 메뉴 뿐 아니라 페스티벌의 분위기와 열정을 한층 뜨겁게 달굴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방문객들이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감성커피 부스 현장에서 느낀 설레는 감성을 전국 감성커피 매장에서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와 프로모션을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도심에서 즐기는 피크닉이라는 콘셉트로 2018년부터 K-POP, 록, 재즈, 힙합 뮤지션들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음악 축제다. 올해는 잔나비, 김준수, 실리카겔, 십센치(10CM) 등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