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 오 카인드(Fine O' Kind), 무신사 운영 패션 플랫폼 29CM 입점

윤태영 기자 2024. 6. 29. 02: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W컨셉에 이어 29cm까지.

간결하고 아름다운 스타일을 전하는 브랜드 파인 오 카인드가 감도 높은 취향 셀렉트 숍 29cm에의 공식 입점을 알리면서 지난 봄 입점한 W컨셉과 이번 여름 29cm 입점을 통해 이제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게 될 예정이다.

파인 오 카인드는 올 봄 첫 런칭한 주얼리 및 패션 브랜드로 여름 시즌부터 감도 높은 색채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W컨셉에 이어 29cm까지. 파인 오 카인드의 패션플랫폼 입점… 앞으로 성장 기대

사진제공 : 파인 오 카인드

간결하고 아름다운 스타일을 전하는 브랜드 파인 오 카인드가 감도 높은 취향 셀렉트 숍 29cm에의 공식 입점을 알리면서 지난 봄 입점한 W컨셉과 이번 여름 29cm 입점을 통해 이제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게 될 예정이다.

파인 오 카인드는 올 봄 첫 런칭한 주얼리 및 패션 브랜드로 여름 시즌부터 감도 높은 색채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봄 컬렉션 'Whispering Breeze'과 얼리 썸머 컬렉션 'As lighter as brighter'은 유럽의 휴양지로부터 영감을 받은 여유롭고 낭만적인 무드들이 디자이너의 다양한 무드업 아이템과 함께 탁월한 색채 감각으로 표현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제공 : 파인 오 카인드

최근 파인 오 카인드는 의류뿐 아니라 주얼리도 인기를 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패션 셀럽들의 착용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자제 제작된 주얼리는 일상적인 디자인 위에 레이어드 된 특별한 포인트가 가능하여 연예인과 패션 인플루언서들을 위한 센스 있는 스타일링으로 연일 선택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파인 오 카인드는 브랜드만의 고유한 미학을 패션과 주얼리를 통해 표현해 나가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파인 오 카인드의 제품과 함께 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인 오 카인드 공식 홈페이지(www.fineokind.com) 에서는 플랫폼에 공개되지 않은 의류와 주얼리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으며, 브랜드에 관한 새로운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fineokind_official)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윤태영 기자 news@wedding21.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