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봉사 단체 대상 자원순환 교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생활개선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자원순환 자원봉사 교육을 진행했다.
이현주 종합자원봉사센터장은 "교육 과정을 통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생활 속 자원순환 실천 사례와 아이디어를 공유함으로써 기후위기 극복과 탄소중립을 실천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지유 기자] 경기도 양평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생활개선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자원순환 자원봉사 교육을 진행했다.
자원순환 자원봉사 활동은 사랑나눔회 ‘2024년 자원순환 자원봉사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올해 12월까지 지역사회 내 일반팩과 멸균팩 회수율 향상을 위한 활동과 교육이 진행된다.
교육 프로그램은 양평군자원순환센터의 역할에 대한 설명과 간단한 분리배출 게임으로 시작해서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일회용품을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보는 활동으로 구성돼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했다.
이현주 종합자원봉사센터장은 “교육 과정을 통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생활 속 자원순환 실천 사례와 아이디어를 공유함으로써 기후위기 극복과 탄소중립을 실천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양평=이지유 기자(dhrl560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R&D 예산 '역대 최대규모'…현실은 조삼모사
- 크래프톤, '배그'x'뉴진스' 협업 상품 환불 조치…"책임 통감"
- '친분 인증'으로 난리났던 송혜교·수지, 韓 대표 미녀들의 실물영접 '절친 모먼트'[엔터포커싱]
- 尹 '이태원 참사 조작 가능성' 일파만파…野 "직접 해명하라"
- 파리서 베일 벗는 'AI 폴더블폰'…삼성, 거센 中 공세 딛고 주도권 되찾나?
- 이준석, 尹 이태원 참사 공작 의심…"참 나쁜 대통령"
- 최태원 동거인 측 "'첫 언론 인터뷰'는 왜곡, 사실과 달라"
- 제4이통 실패, '계륵'된 5G 28㎓ 대역?…ETRI 원장 "지하철 서비스 등에 활성화"
- "스타필드와 맞짱"…타임빌라스의 꿈은 실현될까
- 내년 R&D 예산 24.8조…대통령실 "회복 아닌, 역대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