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동준,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출연

손봉석 기자 2024. 6. 29. 02: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하동준 여진 엔터테인먼트



배우 하동준이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 출연한다고 28일 전했다.

배우 하동준은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 연출 이형민, 최선민 / 제공 SLL / 제작 삼화네트웍스, 이하 ‘낮밤녀’)에 캐스팅 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리는 드라마다.

하동준은 5부에 ‘의무과장’ 역으로 출연한다. 극중 구치소에서 수감자들의 건강을 체크하는 까칠한 의무과장의 모습을 보여주며 수감자들의 반복된 비합법적인 행동에 의사로서 타성에 젖은 캐릭터이다.

배우 하동준 여진 엔터테인먼트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이형민 감독도 촬영 후 연기 색깔이 다채롭고, 진정성이 느껴지는 좋은 배우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앞서 올해 초에 방영되었던 JTBC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냉혈한 새로운 연기력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하동준은 큰 사랑을 받았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정신과 의사 역으로 세심하고 차분한 연기력과 편안한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각인 되었고, 지난해에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나쁜엄마’, ‘힘쎈여자 강남순’, ‘고려거란전쟁’, ‘비질란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장르불문 한정되지 않은 모습들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매 작품 섬세하고 견고한 연기로 시청자분들에게 깊은 여운을 주는 하동준이 이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작품과 함께 앞으로도 어떤 다채로운 면면들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