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전현무x박나래에 손절 당했다? "팜유 아냐" 해명 [Oh!쎈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혼자산다'에서 팜유라인 이장우가 둘만 노는 박나래, 전현무에게 섭섭함을 폭발했다.
이날 박나래는 "오빠랑 나랑 몇년 된 거냐, 2016년에 만나 8년 전이다"고 했다.
이를 보던 이장우는 "왜 나만 빼고 노냐"며 섭섭, 기안84는 "손절한 거다"고 했다.
이에 박나래는 "이거 팜유 아니다"며 팜유 콘셉트로 만난 것이 아니라고 해명, 이에 전현무는 "체중제한이 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나혼자산다'에서 팜유라인 이장우가 둘만 노는 박나래, 전현무에게 섭섭함을 폭발했다. 이에 기안84는 "손절한 거다"며 장난쳐 폭소하게 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약칭 나혼산)'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나래는 "오빠랑 나랑 몇년 된 거냐, 2016년에 만나 8년 전이다"고 했다.이어 8년 전 모습을 공개, 박나래는 "서른 둘 때 모습, 이재 앞 자리가 바뀌었다"고 했다.
그렇게 서로를 챙기게 된 것. 사실 잃어버린 건강을 찾기 위해 약초캐기를 하기로 한 두 사람. 이를 보던 이장우는 "왜 나만 빼고 노냐"며 섭섭, 기안84는 "손절한 거다"고 했다.
이에 박나래는 "이거 팜유 아니다"며 팜유 콘셉트로 만난 것이 아니라고 해명, 이에 전현무는 "체중제한이 있다"고 했다.그러 이장우는 "다 참겠는데 전현무형님은 못 참겠다"며 폭발해 웃음을 안겼다.
박나래는 "내가 오빠가 많이 산 오빠가 있다 원래 울산바다에서 전복캐려고 했다"고 했다. 이어두 사람이 차를 타고 이동했다. 하필 화장실이 급한 박나래. 화장실 찾느라 애를 먹었다. 하지만 길을 잘 못 간 전현무. 박나래는 "한 번만 더 길 잘 못 찾으면 그냥 차에서 싸겠다"며 좌절, 마침내 화장실을 찾았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