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데이식스 영케이, JYP의 보물” 깜짝 음성편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이자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소속 밴드 데이식스(DAY6) 멤버 영케이(Young K)에 대해 "우리 회사의 보물"이라고 밝혔다.
영케이는 "감사하다. 데이식스가 많이 활동하며 JYP 안에서 저도 선배 취급을 받는 연차가 돼 가고 있더라. 그게 사실 실감이 많이 안 났는데 우영 형님이 절 아끼는 동생으로 여겨주시고 PD님(박진영)도 절 회사 소속 가수이기도 하지만 후배로서 챙겨주시고 좋은 말씀을 해 주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이자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소속 밴드 데이식스(DAY6) 멤버 영케이(Young K)에 대해 "우리 회사의 보물"이라고 밝혔다.
박진영은 6월 28일 KBS 쿨FM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이하 '데키라')에 음성으로 깜짝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영디'(영케이+디제이)의 하차 전 마지막 생방송이었다. 영케이가 진행해 온 '데키라'는 30일 녹음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영케이의 직속 선배이자 정서적 버팀목 중 한 명인 그룹 2PM(투피엠) 멤버 장우영은 음성편지를 통해 "영현아 고생했다. 형은 이걸 받아들일 수 없다. 그냥 다시 하면 안 되겠니. 인정 못 해. 고생 많이 했다. 앞으로도 파이팅"이라고 전했다.
이어 박진영의 메시지가 공개됐다. 그는 "영현아(영케이 본명 강영현). 그동안 너무너무 수고 많았어. 내가 이 방송에 출연해 얘기했던 것처럼 네가 왜 우리 회사의 보물인지 그동안 이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이 공감하셨을 거라 믿어"라고 밝혔다.
박진영은 "마지막이라고 하니까 너무 아쉽지만 한편으로는 가수로서 더 왕성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것 같아 나나 청취자 여러분이나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것 같다. 이제 더욱더 많은, 멋진 무대에서 멋있는 공연 보여줬으면 좋겠어. 수고했어"라고 덧붙였다.
두 선배 아티스트의 메시지에 영케이는 함박미소로 화답했다. 영케이는 "감사하다. 데이식스가 많이 활동하며 JYP 안에서 저도 선배 취급을 받는 연차가 돼 가고 있더라. 그게 사실 실감이 많이 안 났는데 우영 형님이 절 아끼는 동생으로 여겨주시고 PD님(박진영)도 절 회사 소속 가수이기도 하지만 후배로서 챙겨주시고 좋은 말씀을 해 주신다"고 말했다.
영케이는 "제가 이런 선택을 하는 게 맞는 걸까 고민을 하는데 가수로서 다양한 모습 보여주라고 말씀해 주시니까 제가 그걸 위해 열심히 노력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생각하면 할수록 열심히 잘 살아오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임영웅 측 “‘삼시세끼’ 출연 확정” 차승원X유해진 만난다[공식]
- 노현희, 母 강요로 결혼→8억 빚지고 객혈 “피부암 경고받아”(금쪽상담소)[어제TV]
- 나나, 발리서 일주일 살기 근황‥감쪽같이 사라진 전신타투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