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흑맥주 한 잔에 감동의 눈물샘 터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My name is 가브리엘' 2회에서는 감동적인 순간이 연출되었다.
박보검은 아일랜드의 유명한 아이리시 펍을 방문하여 합창단원들과 감동적인 시간을 보냈다.
이번 회차는 루리 박보검과 합창단원들의 따뜻한 우정과 감동적인 순간들로 가득했다.
박보검의 진심 어린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고, 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는 한층 더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My name is 가브리엘’ 2회에서는 감동적인 순간이 연출되었다.
28일 방송에서는 더블린 합창단의 뒤풀이 현장이 그려졌다.
박보검은 아일랜드의 유명한 아이리시 펍을 방문하여 합창단원들과 감동적인 시간을 보냈다.
박보검은 루리라는 캐릭터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감을 주었음을 깨달았다고 전했다. 이 모습에 MC들은 “친구들끼리 하기 힘든 말이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뒤풀이 자리에서는 피치파이프를 사용하여 즉석에서 무대를 꾸미는 마법 같은 순간이 이어졌다. 박보검은 솔로곡 ‘어메이징 그레이스(Amazing Grace)’를 불러 친구들에게 화답했고, 아름다운 화음이 더블린의 밤을 감미롭게 물들였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원할 줄 알았는데”…지연♥황재균, “이혼설로 대중 충격” - MK스포츠
- 2NE1, 완전체 재결합 시동? YG “양현석 총괄과 만나기로”[공식입장] - MK스포츠
- 클라라, 핑크 트레이닝룩으로 ‘AI 인형’ 미모 과시…중국 박스오피스 점령 - MK스포츠
- 티아라 효민, 비현실적 몸매 자랑…비키니로 드러낸 완벽 S라인 - MK스포츠
- ‘음주 추행 논란’ 이해인 “성추행 아냐, 비밀 연인 관계였다” 3년 중징계에 해명 - MK스포츠
- ‘반등 계기 마련했다!’ NC, ‘하트 완벽투+데이비슨 쐐기 2점포+박시원 2타점’ 앞세워 LG전 5연
- 김광현 ‘0-10 대패 아쉽다’ [MK포토] - MK스포츠
- 박정수-김기연 ‘승리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
- 두산 ‘승리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
- 최정 ‘0-10 패배 아쉽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