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시모 이혜영과 ‘광기’ 연우 잡는다…특급 총공세 (우리,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 김희선과 이혜영이 '광기' 연우를 추적하기 위한 총공세를 펼친다.
지난 방송에서는 노영원(김희선 분)이 이세나(연우 분) 계략으로 살해 누명을 쓴 시어머니 홍사강(이혜영 분)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심리 전문' 며느리 노영원과 '추리 대가' 시어머니 홍사강의 환상적인 공조가 빛을 발할지, '우리, 집' 11회는 28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는 노영원(김희선 분)이 이세나(연우 분) 계략으로 살해 누명을 쓴 시어머니 홍사강(이혜영 분)을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홍사강은 유치장과 구치소에 갇혀 있는 상태에서도 추리소설 작가답게 날카롭고 예리한 감각으로 노영원에게 단서를 제공하며 노영원이 이세나의 조력자 문태오(정건주 분)를 찾아내는데 크게 일조했다.
이와 관련 28일(오늘) 방송될 11회에서는 김희선과 이혜영이 연우를 붙잡기 위해 잠시 멈췄던 ‘고부 케미’를 끌어올려 특급 공조를 가속화하는 이야기가 담긴다. 극 중 노영원과 홍사강이 사건과 인물이 빼곡하게 적힌 ‘홍사강의 추리 노트’ 앞에 서 있는 장면. 노영원은 홍사강이 빈틈없이 조사한 내용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홍사강은 지휘봉까지 휘두르며 자신만만한 태도로 추리를 쏟아낸다.
‘심리 전문’ 며느리 노영원과 ‘추리 대가’ 시어머니 홍사강의 환상적인 공조가 빛을 발할지, ‘우리, 집’ 11회는 28일(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선, 숏 레깅스 핏 美쳤다…류수영 또 반하겠네 [DA★]
- 이세영, 얼굴 전체 성형 과정 공개…정수리 문신까지 ‘민낯 자신감↑’ (영평티비)[TV종합]
- 이주연 “유이에 밀려? 男 꼬시기가 개인기…몸 좋은 사람과 큰집서 살고파” (노빠꾸탁재훈)[종
- 이관희. ‘주식 트렌드 분석→수익률 4배 달성 비결 공개 (전참시)
- 이창섭, 항문 손 넣고 체온계 꽂은 수의사에 공감 “식겁” (눈떠보니 OOO)
- 고현정-려운-윤상현-이진우 ‘나미브’ 열정의 대본리딩 현장
- 율희 법률대리인 “충분히 승산 있어, 최민환 성매매 수사는 영향 無”
- 포미닛 권소현, 아기 태동에 미소…태교 코미디 ‘딜리버리’ 20일 개봉
- 과즙세연, 16억 먹튀설 입 열었다 “모두 허위사실, 선처 없이 법적 조치” [공식]
- 오정연 신점보다 오열, 재혼-출산 시기 물어보니 (쾌걸 오정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