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찰서-영남에너지서비스(주), ‘범죄예방플로깅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구미경찰서(서장 경무관 박종섭)는 28일 구미시 신평동 롯데마트 일원에서 영남에너지서비스(주), 신평자율방범대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범죄예방 플로깅 캠페인'을 실시했다.
신평동 롯데마트 일원은 영남에너지서비스(주)와 함께 범죄예방환경개선사업(CPTED)을 실시한 지역이다.
이경남 영남에너지서비스(주) 대표이사는 "범죄예방플로깅 활동을 통해 안전하고 깨끗한 구미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안전을 위해 지속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구미경찰서(서장 경무관 박종섭)는 28일 구미시 신평동 롯데마트 일원에서 영남에너지서비스(주), 신평자율방범대 등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범죄예방 플로깅 캠페인’을 실시했다.
신평동 롯데마트 일원은 영남에너지서비스(주)와 함께 범죄예방환경개선사업(CPTED)을 실시한 지역이다.
또한 범죄예방플로깅은 범죄예방을 위한 구미경찰서 특수시책으로 조깅을 하면서 동시에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활동에 범죄예방활동을 착안하여 범죄예방시설물 정상 작동 여부 확인, 주변 환경정화 활동 등을 하는 활동이다.
이경남 영남에너지서비스(주) 대표이사는 “범죄예방플로깅 활동을 통해 안전하고 깨끗한 구미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안전을 위해 지속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종섭 경찰서장은 “범죄예방플로깅활동은 경찰과 지역사회가 함께 만들어가는 공동체치안활동의 좋은 사례이며, 앞으로도 구미경찰은 지역사회 구성원들과 함께 안전한 구미를 위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마 오른 치킨업계"…공정위 이어 세무당국까지 나섰다
- 내년 R&D 예산 '역대 최대규모'…현실은 조삼모사
- '친분 인증'으로 난리났던 송혜교·수지, 韓 대표 미녀들의 실물영접 '절친 모먼트'[엔터포커싱]
- 크래프톤, '배그'x'뉴진스' 협업 상품 환불 조치…"책임 통감"
- 尹 '이태원 참사 조작 가능성' 일파만파…野 "직접 해명하라"
- 尹 탄핵청원, 엿새만에 20만명 동의…국회 법사위 회부
- 파리서 베일 벗는 'AI 폴더블폰'…삼성, 거센 中 공세 딛고 주도권 되찾나?
- 이준석, 尹 이태원 참사 공작 의심…"참 나쁜 대통령"
- 여의도발 '파운드리 웨이퍼 결함·폐기' 루머에…삼성전자 "사실무근"
- 최태원 동거인 측 "'첫 언론 인터뷰'는 왜곡, 사실과 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