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 '서진이네2' 대리로 파격 승진…박서준, 이사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진이네2' 최우식이 인턴을 마치고 대리로 승진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에서는 새로운 조직도가 공개됐다.
4년째 만년 인턴이었던 최우식의 승진 문제를 언급하자 사장 이서진이 "인턴 할 만큼 했잖아"라고 승진을 예고한 것.
최종 결과, 정유미가 전무이사, 박서준이 상무이사가 됐고, 최우식이 인턴에서 대리로 파격 승진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서진이네2' 최우식이 인턴을 마치고 대리로 승진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에서는 새로운 조직도가 공개됐다.
고민시가 새로운 인턴으로 합류하며 '서진이네' 조직도의 변화가 생겼다. 4년째 만년 인턴이었던 최우식의 승진 문제를 언급하자 사장 이서진이 "인턴 할 만큼 했잖아"라고 승진을 예고한 것. 더불어 이서진은 부장이었던 박서준을 이사로 승진시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서진은 "이사도 전무이사, 상무이사가 있다, 정유미는 곧 고문으로 물러나야 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최우식이 부장과 대리 중에 고민하자 이서진은 "부장까지 못 올라간다, 부장은 어차피 아니야 너"라고 일침을 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종 결과, 정유미가 전무이사, 박서준이 상무이사가 됐고, 최우식이 인턴에서 대리로 파격 승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는 아이슬란드에 오픈한 '서진이네 2호점',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한식당 운영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연 "옛날부터 일찍 시집가면 깨지는 팔자라더라…딸 낳고 싶다"
- 와인·전복 '럭셔리 결혼식' 즐긴 女하객…신부는 "누구세요?" 철창행 위기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남편 불륜 확실한데 물증 없어…스파이앱 깔아 증거 찾아도 될까요"
- 슬리퍼 신은 여고생 발만 노렸다…양말 벗겨 만진 제주 20대 추행범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