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고민시 향한 역대급 보조개…"사회생활 잘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진이네2' 이서진이 새 인턴 고민시의 태도에 흡족해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에서는 새로운 인턴으로 합류한 고민시의 모습이 담겼다.
고민시가 새로운 인턴으로 합류, '서진이네2'의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과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서진이네2' 이서진이 새 인턴 고민시의 태도에 흡족해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에서는 새로운 인턴으로 합류한 고민시의 모습이 담겼다.
고민시가 새로운 인턴으로 합류, '서진이네2'의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과 만났다. 고민시는 다양한 아르바이트 경험과 더불어, 배우로 데뷔 전 웨딩플래너로 활동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나영석 PD는 고민시가 당시 회사에서 제일 빨리 승진한 인물이었다고 소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고민시는 '서진이네2'를 위해 요리를 배우고 있다고 고백하며 "요리를 저에게 시키지는 않을 것 같다, 이사님이나 부장님 위주로 할 것 같은데 아예 안 해보고 가는 것보다는 뭔가를 해보고 가는 게 나을 것 같아서 조금씩 하고 있다"라고 막힘없이 이야기했다. 그런 고민시의 태도에 사장 이서진이 "사회생활 잘한다"라고 흡족해하며 미소를 숨기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2'는 아이슬란드에 오픈한 '서진이네 2호점',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한식당 운영기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연 "옛날부터 일찍 시집가면 깨지는 팔자라더라…딸 낳고 싶다"
- 와인·전복 '럭셔리 결혼식' 즐긴 女하객…신부는 "누구세요?" 철창행 위기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남편 불륜 확실한데 물증 없어…스파이앱 깔아 증거 찾아도 될까요"
- 슬리퍼 신은 여고생 발만 노렸다…양말 벗겨 만진 제주 20대 추행범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