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ONE PACT(원팩트), 타이틀곡 ‘꺼져’로 완벽 퍼포먼스
아이돌그룹 ONE PACT(원팩트)가 ‘뮤직뱅크’에서 무대 장인 면모를 입증했다.
원팩트는 28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PARADOXX(패러독스)’의 타이틀곡 ‘꺼져’ 무대를 선보였다.
ONE PACT는 하이틴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스쿨룩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원팩트는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도입부부터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 원팩트는 전 구간을 킬링 포인트로 채우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고, 안무의 강약 완급 조절을 탁월하게 소화하며, 절제된 퍼포먼스로 마지막까지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성민과 예담의 시원한 보컬과 종우, 태그의 감각적인 래핑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은 것은 물론 손끝 각도까지 디테일이 살아있는 칼군무로 이목을 집중시켰고, 더불어, 멤버들 각각의 개성적인 매력을 한데 모아 무대를 완성했다.
원팩트는 눈빛부터 동선까지 디테일하게 완성된 퍼포먼스에 더해진 독보적 음색으로 무대에 대한 몰입감을 높였다. 컴백 이후 세 번째 ‘뮤직뱅크’ 무대를 완벽하게 꾸미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지난 7일 발매한 원팩트의 신곡 ‘꺼져’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 위에 강렬한 비트, 멜로디가 어우러진 원팩트만의 매력을 한껏 높인 Rap/hiphop-Dance 장르의 곡으로 ‘시스템에 이끌려 수동적으로 살아가는 우리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원팩트는 각종 음악 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들로 계속해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격’ 토트넘, 손흥민에 재계약 불가 통보···1년 연장 옵션이 끝 “태도 바꿨다, SON 측은 충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