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선예, “22살에 깜짝 결혼 발표... ‘오해도 풀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예와 유빈이 '집대성'에 출연해 원더걸스 재결합 가능성과 깜짝 결혼을 언급했다.
28일 오후 공개된 대성의 유튜브 콘텐츠 '집대성'에서는 원더걸스의 전 멤버 선예와 유빈이 출연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했다.
선예와 유빈은 원더걸스의 재결합에 대해 여러 차례 이야기를 나누었음을 밝혔다.
선예와 유빈의 솔직한 이야기와 재결합에 대한 아쉬움을 공유함으로써, 원더걸스의 팬들에게 다시 한번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예와 유빈이 ‘집대성’에 출연해 원더걸스 재결합 가능성과 깜짝 결혼을 언급했다.
28일 오후 공개된 대성의 유튜브 콘텐츠 ‘집대성’에서는 원더걸스의 전 멤버 선예와 유빈이 출연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원더걸스와 빅뱅이 함께 활동했던 시절의 추억을 공유하고, 팀 멤버 변경과 관련된 오해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녀는 “오해라는 건 풀릴 때 되면 풀리더라”라며, 멤버들이 자신의 결정을 존중해 주었고, 여전히 멋지게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한다고 밝혔다. 선예는 2013년 결혼과 2015년 공식 탈퇴로 큰 화제를 모았던 시기를 회상하며, 당시의 심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선예와 유빈은 원더걸스의 재결합에 대해 여러 차례 이야기를 나누었음을 밝혔다. 유빈은 “그때마다 일정도 있고, 회사도 달라 진행이 잘 안됐다”며 현실적인 여건 때문에 재결합이 어렵다는 점을 아쉬워했다.
‘집대성’은 겉으로는 하이텐션의 소유자이지만, 실제로는 집돌이인 대성이 다양한 게스트와 함께하는 집 밖 나들이 토크쇼 콘텐츠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원더걸스의 진솔한 이야기와 추억을 담아내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집대성’ 에피소드는 원더걸스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선예와 유빈의 솔직한 이야기와 재결합에 대한 아쉬움을 공유함으로써, 원더걸스의 팬들에게 다시 한번 큰 감동을 선사했다. 앞으로도 ‘집대성’이 어떤 새로운 게스트와 함께할지 기대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원할 줄 알았는데”…지연♥황재균, “이혼설로 대중 충격” - MK스포츠
- 2NE1, 완전체 재결합 시동? YG “양현석 총괄과 만나기로”[공식입장] - MK스포츠
- 클라라, 핑크 트레이닝룩으로 ‘AI 인형’ 미모 과시…중국 박스오피스 점령 - MK스포츠
- 티아라 효민, 비현실적 몸매 자랑…비키니로 드러낸 완벽 S라인 - MK스포츠
- ‘음주 추행 논란’ 이해인 “성추행 아냐, 비밀 연인 관계였다” 3년 중징계에 해명 - MK스포츠
- 박시후 ‘이 악물고 역투’ [MK포토] - MK스포츠
- “맨시티와 격차 좁힌다” PL 2연속 준우승 아스널, ‘ST 최대어’ 오시멘 영입 재점화 - MK스포츠
- 역투하는 이영하 [MK포토] - MK스포츠
- 김광현 ‘또 다시 장타 허용’ [MK포토] - MK스포츠
- 김광현 ‘오늘 왜 이러지?’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