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크랙시, 본 적 없는 치명적 카리스마X초대형 퍼포먼스 ‘STUPIDZ’
손봉석 기자 2024. 6. 28. 20:20
걸그룹 크랙시(CRAXY)가 파워풀한 에너지로 무대를 장악했다.
크랙시(우아, 카린, 혜진, 수안)는 28일 방송된 KBS 2TV 음악 방송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싱글앨범 ‘RE_’의 타이틀곡 ‘STUPIDZ(스튜핏)’ 무대를 공개했다.
크랙시는 강렬한 에너지로 ‘뮤직뱅크’ 무대를 접수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어우러지는 퍼포먼스가 시간을 순간 삭제했다.
크랙시는 압도적 카리스마와 강력한 임팩트로 1년 2개월 만의 컴백을 성공적으로 장식했다. 강렬한 눈빛과 표정 연기로 순식간에 몰입도를 높인 크랙시는 댄서들과 함께 파워풀하면서도 에너제틱한 초대형 퍼포먼스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RE_’는 크랙시가 약 1년 2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새로운 음악적 여정의 서막을 알리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STUPIDZ’는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훅과 쫀득한 래핑이 돋보이며, 크랙시의 다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크랙시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첫 싱글앨범 ‘RE_’ 활동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충격’ 토트넘, 손흥민에 재계약 불가 통보···1년 연장 옵션이 끝 “태도 바꿨다, SON 측은 충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