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하반기 미주투어 돌입 "데뷔 2년 만에 유럽 투어∙일본 데뷔까지 섭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실력파 루키 트렌드지(TRENDZ)가 데뷔 후 첫 미주 투어를 시작한다.
지난 3월 모로코, 루마니아, 불가리아,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 내 여러 지역을 돌며 데뷔 후 첫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트렌드지가 활동 반경을 넓혀 미주 무대까지 접수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일본 대형 소속사 에이벡스 산하 에이벡스 트랙스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며, 오는 7월31일 첫 미니앨범 'REBIRTH'로 일본에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력파 루키 트렌드지(TRENDZ)가 데뷔 후 첫 미주 투어를 시작한다.
6월28일 글로벌에이치미디어에 따르면 트렌드지는 미국, 캐나다 등에서 진행되는 ‘K-POP BREAKOUT TOUR ‘24’ 헤드라이너로 나선다.
지난 3월 모로코, 루마니아, 불가리아,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 내 여러 지역을 돌며 데뷔 후 첫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트렌드지가 활동 반경을 넓혀 미주 무대까지 접수할 예정이다. 이에 ‘차세대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트렌드지는 ‘KPOP BREAKOUT TOUR ‘24’ 무대를 빛낼 주인공으로 무대에 올라 많은 전세계 팬들을 만난다.
최근 트렌드지는 신곡 ‘GLOW’를 발매하고 주요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본 대형 소속사 에이벡스 산하 에이벡스 트랙스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며, 오는 7월31일 첫 미니앨범 ‘REBIRTH’로 일본에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한편, 트렌드지가 헤드라이너로 출격하는 ‘KPOP BREAKOUT TOUR ‘24’는 추후 일정 및 지역 등 자세한 정보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