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맛녀석’ 김준현 고기 집게 뺏자 격노!
‘THE 맛있는 녀석들’ 공식 유튜브에는 첫 방송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은 솥뚜껑 위에 돼지고기를 구우며 식사 준비가 한창이었다. 고기 굽기는 당연히 김준현의 몫이었고, 다른 멤버들은 신기한 듯 옆에서 지켜보고 있었다.
김해준은 데뷔나 경력으로 보아 대 선배인 김준현의 요리하는 모습에 안절부절못한 모습이었다. 이에 문세윤은 “지금 미안해하지 않아도 된다. 준현이 형 지금 신난 것이다. 준현이 형 집게 뺏으면 화낸다”라며 안심시켰다. 그러면서 직접 보여주겠다는 듯 김준현 옆으로 다가가 “형 제가 구울게요”라고 말하며 집게에 손을 올렸다
그러자 김준현은 팔을 뿌리치며 “아이! 뭐 하는 거야?”라고 격노 했고 이를 본 김해준은 신기한 듯 웃음을 보였다.
김준현 반응이 예상했던 모습과 딱 들어맞자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은 눈빛을 주고받기 시작했다. 이어 장난기가 발동한 황제성이 “형 집게 저 주세요”라며 한 번 더 손을 뻗었고, 김준현은 “야 이 자식아! 너 뭐야?”라고 소리를 버럭 질러 폭소를 안겼다.
김해준도 김준현을 놀리기 위해 뒤에서 준비 중이었다. 하지만 분위기 파악이 빠른 문세윤이 “한 번 더 하며 다음 상황을 모르겠다”라며 눈치를 주자 김해준은 “타이밍이 지금이 아니다”라며 뒤로 빠져 웃음을 자아냈다.
2일 저녁 8시 코미디TV에서 방송되는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식당 주인도 놀란 김준현의 곱창 굽기 실력이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격’ 토트넘, 손흥민에 재계약 불가 통보···1년 연장 옵션이 끝 “태도 바꿨다, SON 측은 충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