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충북취재본부 운영‧자문위원회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뉴스24 충북취재본부(본부장 고인용) 운영‧자문위원회가 본격 활동에 나섰다.
이 자리에는 아이뉴스24 박동석 사장을 비롯해 김재섭 전국본부장, 고인용 충북취재본부장, 박성현 부울경취재본부장, 최주호 부울경취재본부 운영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박동석 사장은 축사를 통해 "아이뉴스24 충북취재본부의 운영‧자문위원회 출범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운영‧자문위원으로 위촉된 분들이 충북취재본부를 적극적으로 도와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아이뉴스24 충북취재본부(본부장 고인용) 운영‧자문위원회가 본격 활동에 나섰다.
아이뉴스24 충북취재본부는 28일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산남동 트리제이더테라스에서 운영‧자문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아이뉴스24 박동석 사장을 비롯해 김재섭 전국본부장, 고인용 충북취재본부장, 박성현 부울경취재본부장, 최주호 부울경취재본부 운영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출범식은 아이뉴스24 소개, 운영‧자문위원 소개, 위촉패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고인용 충북취재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저희 충북취재본부는 출범 이후 지역 목소리를 담고 도민에게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독자와 소통하는 언론으로서, 다 함께 만들어 가는 세상 구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동석 사장은 축사를 통해 “아이뉴스24 충북취재본부의 운영‧자문위원회 출범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운영‧자문위원으로 위촉된 분들이 충북취재본부를 적극적으로 도와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송진환 후원회장은 “충북취재본부가 이제는 충북을 대표하는 중심 언론으로 나날이 발전하고 있다”며 “저도 충북취재본부의 발전에 같이 동참해 자그마한 보탬이 되고 싶다.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옥규 자문위원장은 “선한 영향력으로 지역에 많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밝은 세상을 만드는 데 영향을 줄 거라 믿는다”고 말했다.
위원 20여명으로 구성된 운영‧자문위원회는 앞으로 충북취재본부의 발전을 위한 자문과 조언 역할을 할 계획이다.
아이뉴스24 충북취재본부는 오는 8월에는 각계 인사를 초청해 창사 1주년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청주=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마 오른 치킨업계"…공정위 이어 세무당국까지 나섰다
- 내년 R&D 예산 '역대 최대규모'…현실은 조삼모사
- '친분 인증'으로 난리났던 송혜교·수지, 韓 대표 미녀들의 실물영접 '절친 모먼트'[엔터포커싱]
- 크래프톤, '배그'x'뉴진스' 협업 상품 환불 조치…"책임 통감"
- 尹 '이태원 참사 조작 가능성' 일파만파…野 "직접 해명하라"
- 尹 탄핵청원, 엿새만에 20만명 동의…국회 법사위 회부
- 파리서 베일 벗는 'AI 폴더블폰'…삼성, 거센 中 공세 딛고 주도권 되찾나?
- 이준석, 尹 이태원 참사 공작 의심…"참 나쁜 대통령"
- 여의도발 '파운드리 웨이퍼 결함·폐기' 루머에…삼성전자 "사실무근"
- 최태원 동거인 측 "'첫 언론 인터뷰'는 왜곡, 사실과 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