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지난해 한우 이어 올해 장어 등 선수단 특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대표이사 : 위재민)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선수단에게 특별 보양식을 제공했다.
키움은 28일, "본격적인 혹서기를 앞두고 선수단에 특별 보양식을 제공했다."고 발표했다.
키움은 지난해 4월에도 첫 원정 경기를 앞두고 선수단에게 한우를 제공하는 등 해마다 깜짝 선물로 선수단에게 특식을 제공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김현희 기자) 키움 히어로즈(대표이사 : 위재민)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선수단에게 특별 보양식을 제공했다.
키움은 28일, "본격적인 혹서기를 앞두고 선수단에 특별 보양식을 제공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27일, NC 다이노스와의 홈 3연전 마지막 경기를 마치고 원정경기를 위해 광주로 이동하기 전 선수단에 장어구이와 해산물 요리 등 보양식을 제공한 것.
주장 송성문은 "날씨가 많이 더워지면서 체력도 떨어지는 시기인데, 구단에서 선수들을 위한 특식을 제공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든든히 먹고 남은 시즌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키움은 지난해 4월에도 첫 원정 경기를 앞두고 선수단에게 한우를 제공하는 등 해마다 깜짝 선물로 선수단에게 특식을 제공한 바 있다.
이에 더하여 키움은 "이번 여름 기록적인 무더위가 예고된 만큼 선수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식단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라며 선수단 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아래 완벽 볼륨감...美친 비키니 몸매 '현실미모' 이 배우 누구야? - MHNsports / MHN스포츠
- 수스, 살짝 아쉬운 볼륨감 가리는 골반 노출+패션 센스 - MHNsports / MHN스포츠
- 화끈한 신수지, 체조로 다져진 골반라인 '파격 노출' - MHNsports / MHN스포츠
- '순백의 쇄골라인~' 트와이스 지효, 파리 환하게 빛낸 스팽글 오프숄더룩 - MHNsports / MHN스포츠
- "그딴 식으로 하는데 야구선수는 무슨" 부모의 잘못된 언행이 아이를 망친다 [박연준의 시선] - MH
- 고준희, 재조명된 버닝썬 의혹에 다시 입 연다 "솔직히 얘기하면..."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