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챔피언스’ 결승 시리즈,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서 개최
‘발로란트’ 세계 최강을 가리는 ‘챔피언스 서울’ 결승전이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다.
라이엇 게임즈는 오는 8월 1일~25일 한국에서 열리는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의 결승전 시리즈가 마지막 사흘 동안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고 발표했다.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2023년 12월 개관한 국내 최초의 다목적 공연 전용 아레나로 1만5000석 규모다. 에픽하이, 동방신기, 엑소, 샤이니 등 국내 뮤지션은 물론 마룬파이브, 웨스트라이프 등 외국 뮤지션들의 공연도 활발히 유치되고 있다.
4개의 국제 리그에서 선발된 16개 팀이 참가하는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은 그룹 스테이지와 브래킷 스테이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8월 1일~4일, 6~11일 16개 팀이 모두 참가하는 그룹 스테이지가 펼쳐지며 각 조에서 두 팀씩 살아 남아 브래킷 스테이지에 진출한다.
더블 엘리미네이션으로 진행되는 브래킷 스테이지는 두 단계로 구분된다. 14~18일 상위조와 하위조 경기를 치른다. 그룹 스테이지와 브래킷 스테이지의 1단계까지는 국제 리그인 VCT 퍼시픽의 정규 리그와 플레이오프를 소화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열린다.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의 대미를 장식하는 결승 시리즈는 23일에는 상위조 결승과 하위조 준결승, 24일에는 결승 진출전, 25일에는 최종 결승전이 펼쳐진다.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의 티켓은 오는 11일 낮 1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