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승리의 'V'…지지자들에 에워싸인 이란 개혁 후보
임여익기자 2024. 6. 28. 18: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란 대통령 후보 마수드 페제시키안이 28일 테헤란 투표소에서 한 표를 행사한 후 나오며 승리의 V 손가락 표시를 올리는 지지자들에게 답하고 있다.
심장 외과의사인 페제시키안 후보는 남은 4명 후보중 유일한 온건 개혁파로 여겨진다.
헬기사고로 사망한 에브라힘 라이시 대통령의 후임을 뽑는 이번 선거의 결과는 29일 나올 것으로 알려졌다.
만약 과반 득표자가 없는 경우 다음달 5일 결선 투표를 치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헤란 AFP=뉴스1) 임여익기자 = 이란 대통령 후보 마수드 페제시키안이 28일 테헤란 투표소에서 한 표를 행사한 후 나오며 승리의 V 손가락 표시를 올리는 지지자들에게 답하고 있다. 심장 외과의사인 페제시키안 후보는 남은 4명 후보중 유일한 온건 개혁파로 여겨진다. 헬기사고로 사망한 에브라힘 라이시 대통령의 후임을 뽑는 이번 선거의 결과는 29일 나올 것으로 알려졌다. 만약 과반 득표자가 없는 경우 다음달 5일 결선 투표를 치른다. 2024.06.28
ⓒ AFP=뉴스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박한별, '버닝썬 논란' 남편 직접 언급 "잘 감시 중"
- 신동엽 "김경식, 미분양 아파트 계약…알고 보니 타워팰리스"
- '41㎏' 여성 "하루 10인분 먹어, 식비 월 500만원…살 잘 안 찐다"
- "남편이 10억 신혼집 마련, 못 보탠 아내가 집안일 더 많이?" 시끌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
- 아파트 복도서 전 여친 흉기 살해…'30대 미용사' 신상정보 공개 검토
- "절반은 목숨 잃는데"…난기류 속 패러글라이딩 1분 만에 추락한 유튜버
- 엄지인 아나 "야한 옷 입었다며 시청자 항의 2번…MC 잘린 적 있다"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